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3 최산호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3 스포 없는 후기

by Dewey_ 2024. 1. 4.
반응형
피카 이달연3 최산호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3 스포 없는 후기

 

 
이달연 3 세번째 공략은 최산호 입니다.
 산호는 중간에 참가한 참가자 입니다.
그래서 1~5 일은 반영이 되지 않기 때문에 
1~5일은 편히 플레이 하신 후
6일차부터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이미 다른 공략캐릭터들을 한 상황이라면
6일차로 타임 리프 하시면 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윤슬 !
제기준 많이 답답한 여주 캐릭터입니다 ㅋㅋ ㅠㅠ
 
최산호 공략 시작합니다!

 
Day6. 새로운 참가자 1

- 나름 갑작스러운 재미도 있는데ㅎㅎ

- 뭔가 긴장 된다
- 난 새로운 사람도 기대되는데
- 음 노코멘트 할게 ㅎㅎ
- 다행히 나랑은 안겹친다
- 막 편하지만은 않은거같아
- 반박 못해서 자존심 상해 ㅠ
- 셋중에?
- ㅋㅋㅋㅋ 괜찮아요!
- 이름에 산이 들어가서?
- 이제 하나 남았는데

- 산호님 반가워요
- 바다 마니아신가봐요
- 말투가 엄청 어른스러우세요
- 미리 신경써주신 거 같아 좋네요
- 뭔가 익숙한데
- 윤슬이라는 단어도 있긴 하죠?
- 잠깐이지만 듬직한 느낌이 있어요

- 앞으로가 기대돼요
- 산호님이 이걸 보나요?
- (아무렇게나 작성)

- 저 고르신 거죠?
- 저 고른 이유 물어봐도 돼요?
- 전공도 영향 있을 거 같아요
- 나중에 실망하시지 않을까요
- 물멍 좋아하세요?
- 잘 웃어주시네요
- 어떻게 후발 참가자가 된거에요?
- 쏘이는 건 상관 없구나..
- 새롭고 재밌어요
- 새로운 얘기를 듣는거 좋아해요
-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 거에요


Day7. 휴일 

- 안녕하세요~
- 산호님도 같이 가셨으면 좋았을 걸
- 서우도 뭐




Day8. 티키타카 매칭율

- 테스트 유형 A 일경우, b b b b a b
- 테스트 유형 B 일경우, b a a b a b


Type B


- 와 산호도 있네?
- 분류 정확한거겠지?
- 부끄러워 언니
- 너무 돌려 말하면 핵심을 알기 어렵잖아
- 상처 받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솔직하자 주의야
- 그랬었나?
- 지완 언니랑 둘이 잘 맞지?

하트보내기> 최산호


Day9. 새로운 참가자 2

- 산호랑 오빠 안녕~
- 맞아 부러워 

- 지완 언니 말에 공감하긴 했어
- 반가워요 보화님!
- 외우기 쉽다는 말 종종 들어요
- 원래 내 얘기 하려던거 맞지?
- 저도요 ㅎㅎ
- 벌써 적응 다 하신 거 같아요ㅎㅎ
- 좋은 인연 바라고는 왔죠 !
-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 아니라곤 못해..
- 아직은 어려운 느낌이 있어요
- 뭔가 정중한 느낌이에요
- 그래서 나랑은 안 맞아ㅠㅠ
- 왜 난 못본거 같지?
- 인사도 못했는데 ㅠㅠ


Day10. 단체 모임 


- 네 단체방 맞아요ㅎㅎ
- 원래 아는 사이셨어요?
- 아냐 궁금했어요ㅋㅋㅋ
- 그럼 저렇게 인사 할 수 있을까
- 세상 진짜 좁다
- 도련님 한 분 계세요
- 나는 갑자기 왜..?
- 아깐 바쁘다면서 ㅋㅋㅋ
- 그쪽 길로 오는 게 맞나?
- 여기 길 어려우니까
- 산호 데릴러 갈게
- 중간에서 만나는게 빠르잖아
- 그냥 닮은건 괜찮지 않나?
- 서우는..
- 친하거든
- 혹시 나 때문인가?
- 그때 스케줄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 근데 나도 궁금해
- 닦아 주기까지?
- 담당이 언제 있었다고 그래~


Day11. 지목 데이트


선택> 최산호

- 최산호 지목할게요

- 나도 너 골랐어
- 기획 부터 뜻 깊어 보이고 좋다
- 생각보다 훨씬 즐겁게 봤어
- 눈치 채긴 했어
- 설명 해주는 것도 생각보다 즐거웠고
- 응 플라스틱이고 그러면
- 아 이해 했어
- 중간 아니고 정말 집 앞 이였어
- 나도 믿을 수 없는데?


선택> 최산호 - 레몬푸딩




Day12. Love fool 

- 아 그때 말했던게..?!
- 할 얘기가 많았겠지 ㅎㅎ
- 잘할거 같아
- 대충은!
- 의외로 산호나 공현 오빠 일 수도 

- 산호야 너도 제발 거짓말이길
- 오빠는 정말 상상 안 되는데
- 서우 눈치 챙겨
- 다들 작정했구나
- 어쩌다 보니 했어
- 공현 오빠가 말하니까 설득력 있다
- 그런가..?
- 공사 구분 잘할 거 같긴 해
- 설마 진짜일리가
- 차윤 오빠까지 왜그래
- 질문해서 나도 당황했어
- 산호 ㅎㅎ
- 더 할 필요는 없긴 하지
- 산호 얘기도 못들었어
- 거짓말이겠지 설마

- 문지완/김서우

- 산호요


- 바람 폈다고 생각했으면 정말 가차 없었을 거 같아
- 그냥 나 혼자 타투했어
- 무의식 중에 나온 본심?
- 지금밖에 못 쓰는 대화권이라 생각나는게 산호더라고


Day13. 휴일 

- 뭔데요?
- 어떻게 쓰는진 모르겠지만


Day14. 위험한 테이블


- 근데 은근 재밌었어ㅋㅋㅋ
- 일단 팀전이라는 거 같아
- 응 결국 데이트권을 얻어야 하는 거지ㅎㅎ

여기까지

위험한 테이블 A 로 나왔습니다 (랜덤이라고 하네요!)


- 나도!
- 근데 나름 고민 돼ㅋㅋㅋ
- 지완 언니 말 못해 이제?
- 설탕 없는 꽈배기가 낫지
- 꽈배기가 낫다니까
- 이런 게임이었다니

서우 금지어> 별로

- 난 조금 감 잡았어
- 일단 살아 있어
- 그런 거지 뭐~ㅎㅎ

공현 금지어 > 자

- 그런거지뭐 
- 어디서 구해오시는걸까
- 말 아끼게 돼 왠지
- 배터리 능력은 탈락이지
- 넘어가주자

산호 금지어 > 제가


Day15. Cocktail or Coffee 

커피라운지바 (칵테일바가 나온다면 시간대 기다려야합니다.)


- 딱 이렇게 시간이 맞나봐
- 아 그럴 수도 있겠다
- 커피 없는 커피 라운지 되겠네
- 진짜 잘 찍었다
- 응 그정도 느낌
- 합성 금방인데
- 은채 울었어?
- 뭔지 몰라도 은채 울린건 나빴다
- 언니 나 1층에 있을까?

- 무슨일 있나 걱정되는데
- 은채 좀 괜찮아?
- 이제야 폰 본거야?
- 언니 챙겨 줘서 고마워 산호야 ㅠㅠ

하트보내기> 최산호



Day16. 색다른 휴일

- 음 보통은 그냥 집에 있어요
- 계획대로 휴일을 보낼까요?
- 환기로 할게요
(환기 - 산호 / 고요 - 서우)


- 데이트 보다 더?
- 산호 너도 쉬어야 하는거 아니야?
- 산호가 지완언니 유독 걱정하는거 보고
- 나 운동도 괜찮아

- 완전 맛잇겠다
- 나도 이렇게 다 이길줄 몰랐어
- 볼링 처음 했다는거 거짓말 아니야?
- 당연하지
- 너무 맛있어서 그랬어
- 기분 전환은 진짜 확실히 됐어
- 간지럽다


Day17. 휴일: 나의 운명은 : 잊고 있던 택배의 정체는?}

- 내일 쓰는 건가 보다!


Day18. 스노우볼

- 아까 찍어뒀어요 ㅎㅎ
- 그게 누구죠?

도차윤 대화
- 나쁘진 않아
- 작가님 작업실 가는거야?
- 그랬나
- 그건 잘 모르겠는데
- 전위적이더라 ㅋㅋ
- 그래도 신경 못 써서 아쉽다
- 최종 선택 전까진 계속 복잡할 거 같아
- 생각처럼 될진 모르겠어
- 고마워


선물하기> 최산호 바다 유리 키링


Day19. Our Scent note


- 혹시 우리가 챙겨야 할 거 있을까?
- 음식 직접 하려는 건 아니지?
- 언니 내가 거들러 갈까?
- 진짜? 몰랐어
- 서우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그런거 아니야?
- 초반부터 둘이 친하긴 했어~
- 묘하게 진지해지네
- 산호 얘기 꼭 들어야겠어
- 우리 언니 아쉽게는 못하지 싶더라고?

대화상대 > 지완 언니요

- 언니랑 더 얘기하고 싶어서
- 산호 얘기..?
- 무슨 얘긴지는 알 거 같아
- 산호 엄청 세심하구나
- 응 기억하지 공감 됐거든



Day20. 위험한 테이블 데이트

선택> 최산호

- 감동이야?
- 내가 딸기 좋아하는거 알았어?
- 귀엽다고 하고 좋다고 하고
-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랑 비슷해
- 그래서 바로 대답 나왔구나
- 관심 표현이?
- 귀여워 보이면 답도 없더라

하트보내기> 최산호



Day 21. Before I_______  ,

선택> 최산호

- 거부할 게 있어?
- 오빠는 아닌 거 같은데
- 말 그대로 언니 건강 걱정이지
- ㅋㅋㅋ알겠어
- 연애사는 확실히 아닐 거 같아
- 좀 공감 된다
- 솔직히 인정
- 누군지 알 거 같아서
- 꿈에서도 괴롭히고 싶다?
- 남일이니까 재밌다
- 무슨 내기한 거야 둘이
- 나도 그래
- 다른 한표는 진지할 수도 있지
- 산호는 누가 탈 거같아?


Day 22. 프렌즈 데이

선택> 최산호

- 윤슬이에요
- 지완 언니 얘기 아니에요?
- 그 얘기들은 기억나요
- 저는 진중한 면 괜찮던데
- 꼭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으신지
- 원래는 그러나 보죠...?



Day 23. 친구의 시선

- 네가 다시 상원으로 와ㅎㅎ
- 최산호
- 보이니깐..ㅎㅎ

- 잘했어!
- 과제 때문에 야작할때?


Day 24. 뱅! 하트

선택> 최산호


- 빨간하트 
- 초록하트
- 빨간하트 
- 빨간하트 
- 초록하트 


Day 25. 윈터 바캉스

- 다음 일정 공지가 있나봐
- 차 타면 잠 잘 오긴 하지ㅎㅎ

- 오빠 잘 오고 있어? 
- 한결같다 정말..
- 앗 언니가..?

- B팀도 좋아보인다..

- 서우 거는 미리 사과할게
- 다들 조심히타요

- 산호 무슨 일 있었어?
-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도 조금 사다줘ㅎㅎ
- 맞아 오빠 엄청 데굴데굴 굴렀지
- 야식 조금만 먹을까..?
- 스튜 너무 좋다


Day 26. I'm Your Host

> 최산호

- 오늘 데이트 준비자가 나니까 알지
- 미리 물어볼 걸 그랬다
- 신나서 가고 잇었어
- 여기까지 와서 게임하는 거 괜찮아..?
- 사실 엄청 좋아해
- 목도리 안 두르고 나갔지?
- 곧 최종 선택이라고 고민해?
- 아까 그 분위기 역시
- 오늘 난 너랑 있고 싶어서온거야
- 나는 오히려 그거 보고 너한테 확신했어
- 당연하지


Day 27. Coming Home

- 꽁꽁 싸매고 간 덕분에 괜찮아ㅎㅎ
- 언니 울면 내가 챙겨줘야지
- 언니 마음이 너무 고맙다
- 맞아 눈물 금지!

선물하기> 최산호 - 업사이클링 가방


Day 28. 마지막 대화

- 기다리고 있었어요

하트보내기 > 최산호

- 내가 생각한 사람이라면
- 이거로는 이제 모자라?
- 사실 나도 그렇긴 해 ㅎㅎ

Day 29. 최종 선택

선택> 최산호


이렇게 산호 엔딩도 끝!
마지막 남은 서우도 마저 공략 포스팅 조만간 남기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