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주경민 물음표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by Dewey_ 2023. 12. 21.
반응형
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주경민 물음표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이달의 연애 페어게임, 마지막 공략 대상인
주경민 엔딩 포스팅 입니다.
 
▼ 한해영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87

▼ 이다검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89

▼ 차정우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94

 
경민쿤은 제이의 페어로, 초등학생 부터 친구 사이 입니다
많은 분들이 경민이 스토리는 제일 마지막에 보는 것을 추천해주셔서
제일 마지막으로 공략 했습니다. 
칩스 & 퍼프 스토리는 필수는 아니여서
최대 스토리 정도에는 볼 만 한거 같아요!
그외에는 비용이 꽤 쎄서 저는 모두 패스했습니다.
경민이 공략 시작합니다!

 

 
Intro. 이달의 연애
- 와 감사해요 ! 이제 뭐하면 되나요?
- 똑똑하고 성실해요~ 연애할때도 상대한테 최선을 다할거에요


DAY1. 나를 찾아줘

- 페어랑 일대일 데이트가 안된다고요?
- 2번이요
(1번 블루소다 - 한해영 / 2번 오렌지 - 주경민 / 3번 블랙체리 - 이다검 / 4번 헤이즐넛 모카 - 차정우)
- 완전 제 얘기더라고요
- 경민이 보다 차가운것 같아서
- 당연히 예쁘다
- YES

- 틀렸으면 욕할뻔
- 뭐걸리는거 있어?
- 뭐 나중 되면 알게 되겠지
- 어디서 모이나요?
- 우리 헷갈리게 연인 모드 어때
- 지금 내 연애 걱정 해주는거야?
- 나만큼


DAY2. 웰컴! 플립타운

- 재밌겠다
- 괜히 두리번 거렸네
- 다음은 저 할게요
- 혹시 공통점 찾으신분?
- 서두를거 없잖아요
- 정우씨 저랑 나중에 같이와요
- 다들 즉흥적이고 계획없네요!
- 좀 산만하게 이것저것 시도 해보는 편?
- 큐알코드는 인식해보셨어요?
- 전 원래 감이 좋아서
- 전교 1등 같아요

- 저쪽 팀이랑도 얼른 이야기 해보고 싶네

- 뭐가 뭔지 정신 없어요
- 경민이랑 페어인거 절대 안들켜야지

- 어느정도는 예상대로 였어요
- 그말은 타고났다는거죠?
- 잔 계속 채워준 사람이 누구더라
- 리엑션 너무 좋아요
- 경민씨 반응에 영혼좀 실어요~
- 확실히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죠
- 쉿 비밀~


스윗하트 > 주경민 
솔티하트 > 차정우


DAY3. 데이트 올나잇 

- 다들 잘잤어요?
- 그냥 두분 다 제 귀요미나 하세요
- 나희씨 유교걸이죠 ㅋㅋ
- 경민이?
- 그랬나 ㅎㅎ
- 표현이 확실하네
- 나도 나희랑 같은 생각
- 경민이가 제일 괜찮더라
- 아주유익했어
- ㅋㅋㅋㅋㅋ맛있구만
- 알겠고~
- 데이트상대는 정해진 건가요?
- 옳소~

(해영이 만났습니다)

- ㅋㅋㅋ맞네요
- 블루룸이 카페구나?
- 이미 그런 마음으로 가고있어
- 듣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별명이다
- 앞으론 열심히 하시죠
- 오빠 눈치 좋다~
- 나랑 비슷하다
- 무슨 사이인지 감도 안잡히네
- 솔직히 말하자면 그래
- 그리고 밝고 성격 좋고 기타등등 더 있지~
- 그냥 모른척 해본거지~
- 처음 들어보는 게임인데


DAY4. 페어 매칭

- 오 그럼 논의하고 할게요 (40G 사용)

- 나 안반가워?
- 너 데이트 신청 왜 나한테 안했어?
- 세진이 선택한 것도 뭔가 의외고
- 생각보다?
- 나희는 너무 티나지 않아?
- 다검이
- 있을거같아

- 확실한 사람 부터 말하면 될까요
- 한해영-고세진
- 다검이로 할게요
- 이나희


- 예리 정우 데뷔해도 되겠어~
- 정우씨 의견도 들어보지
- ㅋㅋㅋ 경민아 아니라해주자
- 같은 장소에 살면 그런 재미있지
- 제일 친한 친구에요
- 경민이가 골라~
- 그냥 어느 수험생의 자학개그
- 둘이 워낙 말을 안해서 그렇지
- 나도 러닝 갈래
- 페어끼리 하면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
- 그럼 예리는 여기 있어 재이는 갈거야

선물카드> 주경민 - 공책 > 숙취해소제


DAY5. 휴일

- 세진이 질투나
- 월요일 저런 여유 반칙이지
- 나희 삐진다 놀리지말자
- 나희 왜 로봇 말투야
- 헐 ㅠㅠ 얼른 자요 그럼
- 경민쿤 말대로 땡땡이 좀 쳐볼까?
- 세진이 걱정마 언니가 해줄게
- 그래도 다검이도 피곤할텐데
- 언니도 상처 받는데
- 정우씨 그거다 젊꼰
- 나희야 쇼핑 마음껏 해
- 왜이렇게 얄밉지


DAY6. 뜻밖의 라이어 

-혼자 이상한 대답을 하고 있겠네요?
- 전 2번 술로 할게요!

- 경민이라면 이해하지
- 이것도 다 고도의 전략일 수 있고 
- 맞아맞아
- 일리있네
- 라이어 문제를 그렇게 안내겠지?

- 넵
- 이다검
- 출제 의도를 생각해본다면 3번으로 가야죠

- 연기잘한다
- 나쁠수 있지
- 죽여야지
- (일리 있어)
- 마치 지어낸 말 같지?
- 알고 보니 주경민 인가?

- 바로 지목할게요
- 홍예리
- 절대 이해할수 없다 할게요

- 오 눈치 빠른데
- 예리 반응 의심스러운데
- 나도 살짝 의심 가긴 해
- 세진이 하는 말 하나도 못알아 듣겠어
- 설마 실제 경험 아니지?
- 꺄~~막내 화났다~~
- 동생이 맘고생하면 속상하지
- 저런 상황 겪어본적이 없어서 판단하기 어렵긴 하다
- 너 그럴 수 있어 경민아?

누구와 대화할까? > 경민이

- 너한테 쓰면안대?
- 그건 갑자기 왜?
- 이달연은 좀 다르지
- 알았어 경민이 말 들을게


DAY7. 키워드 데이트

* 핫초코 선택 (페어랑은 불가능 해서 적당한 철벽)
(정우 - 셀렉트샵 / 다검- 핫초코 / 핸드메이드 - 해영)

- 그러게
- 재밌겠다
- 이집 재이잘알이네
- ㅋㅋ그럴수있지
- 너한테 이쁘게 보이려고 그랬지
- 확신해?
- 난 그것도 괜찮은데?
- 좋아하지
- 감동
- 역시 아기답다
- 그래도 좀 감동이였어

스윗하트 > 주경민 
솔티하트 > 이다검 (데이트해놓고 미안 ㅠ)


DAY8. 슬롯 데이

싫어도 따라야 되겠네요
기대된다

팀 시카고 - 주경민 (랜덤이라 안나올경우 타임리프,,)

- 또경민 이다
- 나도 비밀이지
- 나 서운하다 경민쿤
- 나희 ~ 언니랑 앉자
- 아 경민이랑 걸렸네
- 맥주 16잔 마시기 걸릴 수도?
- 경민이가 두잔 마실거야?
- 넌 괜찮아 나희야?
- 벌써 취하면 실망이죠
- 그래서 그다음은?
- 은근 좋아하던데?
- 주경민이랑 오랜만에 같이 하고 싶은데!
- 우리도 화이팅
- 정우씨 잘했는데
- 승부욕 낭비 그만~
- 오늘 정우씨 때문에 착해진 건 아니고?

- 뭐야 고세진 ~ 적극적인데
- 해영오빠 분발하자
- 경민이 볼링 잘쳐
- 어쨌든 너도 좋아했잖아 ㅎㅎ
- 뭐야뭐야~~

- 나도 알지 그 때 너가 나 걱정해서 따라와준거 ~
- 너 잘치는거 사람들한테 알려주려 그랬지 ㅎㅎ
- 부끄럽구나 경민이? ㅜㅜ
- 뭐 다른 이유 있어야 돼?
- 글쎄
- 경민이 걱정했구나


DAY9. 사운드트랙 데이

- 나희 표현 공감~
- 난 괜찮은데?
- 나도 취향상으론 좀
- 나는 마음 정했어 ㅋㅋㅋ

D선택 (A 정우 / B 해영 / C 다검 / D 경민)

- 우리 취향이 잘 맞나봐 ㅎㅎ
- 경민이가 나 따라하는 거야
- 난 나희 바보
- 그날 뭐했어?
- 경민이가 ?
- 정우씨 같은 어른스러운 사람?
- 고장났는데 ?
- 그거 확실한 건 아니지 않아?
- 여기 들어와보길 잘했다


DAY10. 노코멘트 게임

- 기억할게
- 그럼 경민이는 걸리면 안될듯

> 레드 스테이지 

- 언니 믿지?
- 저도 두뇌 풀가동 갑니다
- 색깔이 중요한 것 같은데?
- 어 혹시 의미랑 관련된 해설이야?
- 나도 알겠다

> 정답 : 근묵자흑

- 맞아 보자마자 알겠더라!
- 나희야 언니들이 잘할게
- 시간갑니다 빨리요~
- 명언이면 실존 인물 아닐까?
- 우리나라의 위인이라는 거지?
- 정우씨 제가 생각하는 거거 맞아요?

> 정답 : 신에게는 아직 열두척의 배가 남아있사옵니다

- 혹시 다검이도 울었어?
- 찰떡같이 맞혀봐야지 어떻게
- 더는 할말 없다 이건가요 ㅋㅋ
- 보석훔치기
- 더는 할말 없다 이건가요 

> 정답 : 도둑질도 혼자 해먹어라

- 센스 기대했는데
- 속담은 경민이 전문이라 잘했을텐데~
- 주서방은 우리 집안 사람이야~


DAY11. 노코멘트 데이트권

한해영이 선택

- 어째 시작이 불길한데
- 어쩔수 없는 상황이니까 뭐
- 그나마 있어서 다행이다
- 좀더 둘어보고 올게요
- 누가 봐도 그 표정은 연기가 아니었는데?
- 내 어깨에 자꾸 머리 기대고
- 오빠 덕분에 막 생길거 같아
- 무슨의미야 ㅋㅋ
- 오빠 마을 잘 알아둘게

페어톡 신청
- 아 방해해서 미안
- 나름?
- 데이트 나랑 하고 싶었어?
- 당연히 잘 보겠지~
- 내가 워낙 마음이 따뜻해서~
- 그리고 넌 동기 같은거 없이도 잘 하는 애잖아


DAY12. 포커페이스 데이트

♣ 클로버8 ( 클로버4- 해영 다검 / 클로버 8 - 정우 경민 / 하트 - 나희 / 스페이드 - 예리 정우) 
(한번에 나왔네요 저는! 안나오면 나올때까지 무한 타임리프 ㅠㅜㅠ)

- 누가 갑인지 정해지는?
- 경민이가 방학이라 다행이죠 ㅋㅋ
- 씁 너무 무난한데
- 경민이 기다려서 안돼요 ㅋㅋ
- 말이 짧다 정우야
- 누가 누구편인지 정말
- 경민이랑 보는게 편하지
- 할땐 또 하면서 왜그래
- 늦었는데 슬슬 먹으러 갈까요?
- 그래준다면 감사

- 알겠어~

- 섭섭했어요? ㅎㅎ

- 오늘은 경우가 다르잖아


스윗하트 > 주경민 
솔티하트 > 이다검


DAY13. 휴일

* 2순위에게 전해 집니다.

-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아무거나 상관없음)

선물카드 > 주경민 영화티켓 2매 



DAY14. 페어데이

- 뭘하든 그건 저희 자유인거죠?
- 대전은 왜?
- 그럼그럼!
- 알았으니 잔소리 그만해
- 앗땡큐
- 글쎄 ㅋㅋㅋ
- 알겠어 ㅋㅋ
- 왜 너네 집은 안가??
- 고마워 ㅎㅎ
- 오 웬일로 먼저 술 먹자고 해?
- 내가뭘 ㅎㅎ
- 경민이랑 동갑 

- 혹시 저 페어톡좀 열어 주실 수 있나요

- 나 지금 머리 박았어
- 만나서 얘기할까...?
- 아냐 화날만 했지..


DAY15. 케이크 박스

* 이다검 케이스 (적당한 철벽 ㄱㄱ)

- 맞아 ㅎㅎ
- 카페 도장깨기
- 뭐 그것도 나쁘지 않긴 한데
- 그냥 나랑 데이트 하기 싫은거 아냐?
- 그래 ㅋㅋㅋ
- 싫은데 ~~
- 너 저녁 먹다 자는거 아냐? ㅋㅋ
- 이게 같아보여?
- 무슨 소릴 하는 거야 ㅋㅋㅋ
- 내가 맘에 안들어 ?
- 파스타 먹을 거야 말거야
- 그래서 불만이야?
- ㅋㅋㅋ 어떻게 그런 결론이 나지
- 근데 결국 하나 안고르고 두개 다 사온거 봐
- 이미 기회는 많았던 것 같은데


선물카드> 주경민 조각케이크


DAY16. 딜레마데이

둘다 떠난다 선택하면요?

* 이나희 선택
(한해영-홍예리 / 차정우-홍예리 / 이다검-고세진 / 주경민-이나희 )

- 나 기다렸어?
- 호
- 너랑 얘기하고 싶어서
- 생각해둔 사람 있지~
- 안알려줄래 ㅋㅋ
- 생각보다 많이 좋아하네?
- 너 보상 필요 없지 않아?
- 진짜로 너랑 말하고 싶어서 온거야
- 나도 상관 없긴 해
- 언니는 그래도 나희가 좋아
- 결국 나 좋아한다는 거 아냐?
- 저는 남을게요
- 주경민

주경민 선택

- 애매한 대답이네요
- 류재이씨랑 잘 되고 싶은 마음이에요?
- 그냥 별로 안좋아한거 아니에요?
- 제가 류제이면 어떡하려고요


DAY17. 위험한 초대

- 와 호캉스구나
- 탈락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 마스터님 이건 아닌거 같아요

- 아직 모르겠어
- 그냥 촉이랄까? ㅎㅎ
- 그게 내 매력이지

(저는 다검이가 왔어요, 누가 오던 철벽 치며 경민이랑 페어 유지 하시면 됩니다)
- 그런것도 가능했어요?
- 당연히 그말이 그말이겠지~
- 좀 당황스럽다
- 그럼 그냥 너랑 할래
- 너랑 하고 싶어서 그랬지
- 너답다 ㅎㅎ


DAY18. 페이웰 

- 피곤할텐데 한숨 자고 움직이지
- 해영오빠 세세상엔 안되는 것도 있어~
- 노력하는 모습 좋잖아
- 맞아 왜 울어 호캉스 완전 즐겨줘야지~

- 분홍 니트 안입을거야?
- 그러니까 신발 빌려달라고 ㅠㅠ
- 그게 왜 거기 있지
- 넌 알고 있어야지 ㅎㅎ

- 수영장 인생샷은 못참지
- 전 그래서 더 좋던데
- 맞아 커플룩의 정석이지
- 모르겠어?
- 나는 분명히 핑크 입으라고 했다~ 

- 괜히 찔리는게 있긴 하네
- 역시 넌 날 너무 잘알아~~
- 나도 좋긴 좋은데


DAY19. 마지막 날?

- 다같이 모이는 건 마지막이라 그런가?
- 저 게임팟 합류할게요
- 존중할게
- 해장 마사지 해보지 뭐
- 나희 내 생각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니야?
- 해영오빠 어디 갔지
- 그래서 조용했구나
- 오빠 경민이는 안잡아가?
- 예리 울지 않기로 했지? 
- 나도 그래


스윗하트 > 주경민 네마음이 궁금해
솔티하트 > 주경민 좀 솔직해져봐


페어톡 요청
- 무슨 할말?
- 너 다른 사람이랑 있는거 지켜보기 힘들어
- 근데 왜 그래야 하는데?

탈락자 투표 > 주경민

탈락후 둘의 대화? 스토리가 있습니다!
 

 
휴.. 어 이거뭐야..? 하는 허무함이 있을 수 있지만
이게 다 재이의 업보이죠..ㅎ... 하지만! 
경민이 외전이 출시 되어있으니 꼭 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본편의 갈증(?) 을 충분히 해소 시켜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