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차정우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by Dewey_ 2023. 12. 16.
반응형

 

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차정우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세번째 이달연 페어게임 포스팅 입니다.
제 3번째 공략 대상이였어서 차례대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 한해영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87

▼ 이다검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89

 
 
칩스 & 퍼프 스토리는 필수는 아니여서
최대 스토리 정도에는 볼 만 한거 같아요!
그외에는 비용이 꽤 쎄서 저는 모두 패스했습니다.


차정우 공략 시작합니다.
 


 
Intro. 이달의 연애
- 와 감사해요 ! 이제 뭐하면 되나요?
- 똑똑하고 성실해요~ 연애할때도 상대한테 최선을 다할거에요


DAY1. 나를 찾아줘

- 4번이요
(1번 블루소다 - 한해영 / 2번 오렌지 - 주경민 / 3번 블랙체리 - 이다검 / 4번 헤이즐넛 모카 - 차정우)
- 제가 주인이면 엄청 기분 좋을것 같은데~
- 모카님이 더 어른스러운 느낌이 나서요
- 자기 영역이 확실한 분이구나
- 앞으로 잘지내요!

- NO

- 사실 대화 해보니까 아닌거 알겠더라고
- 나쁘지 않았어
- 아뭔데 말을 하다말아
- 우리랑은 상관 없는 내용이잖아
- 어디서 모이나요?
- 우리 헷갈리게 연인 모드 어때
- 너무 잘해서 문제지
- 나보다더


DAY2. 웰컴! 플립타운

- 재밌겠다
- 괜히 두리번 거렸네
- 다음은 저 할게요
- 아직은 암무 단서도 모르겠는데
- 서두를거 없잖아요
- 정우씨 저랑 나중에 같이와요
- 우리중에 J는 절대 없을것 같네요
- 계획 없고 즉흥적인 경향이 있죠
- 큐알코드는 인식해보셨어요?
- 전 원래 감이 좋아서
- 전교 1등 같아요

- 이런식이구나 고마워

- 아직 들떠있어요
- 경민이랑 체어인거 절대 안들켜야짛ㅎ
- 동감이에요
- 그말은 타고 났다는 거죠?
- 잔 계속 채워준 사람 누구였더라~
- 진짜 맛잘알 같아요
- 재밌었어요 다검씨
- 확실히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죠
- 쉿 비밀

스윗하트 > 차정우 
솔티하트 > 주경민


DAY3. 데이트 올나잇 

- 다들 잘잤어요?
- 그냥 두분 다 제 귀요미나 하세요
- 그래
- 정우씨?
- 듣고보니 그런거 같기도 ㅎㅎ
- 진중한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 나도 나희랑 같은 생각
- 정우씨
- 아주유익했어
- 기빨렸으니까 밥먹자
- 귀엽네 ㅋㅋ
- 데이트 상대는 정해진 건가요?
- 다음이 있겠지
- 다검이

- 좋긴 한데 뭔가 어색하다
- 그래 쉬고 있어~
- 몇번을 물어보는거야
- 내가 봐준거야
- 무슨뜻이야?
- 세번은 물어봐야지 다검아
- 너 마시라고 두고 온건데?
- 네 체격에 운동 안하면 손해기는 해
- 껄렁하다?
- 까분다 ㅋㅋ
- 괜히 내가 챙겨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라?
- 너 민망할까봐 그런거지
- 너 진짜 승부욕 미쳤구나
- 페어한테 지극정성이네
- 그럼 그냥 거절하지 그럤어
- 재밌는 경험일 것 같아서
- 가볍게 노는 느낌이라


DAY4. 페어 매칭

- 아 이번은 패스할게요!
- 누구부터 시작해요?
- 한해영-고세진
- 정우씨로 할게요
- 홍예리
- 예리 정우 데뷔해도 되겠어~
- 정우씨 의견도 들어보지
- 나는 다검이가 나희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 그럼 재미있을 것 같긴해 ㅋㅋ
- 그냥 저냥 친해요
- 우린 4번 ㅎㅎ
- 그냥 어느 수험생의 자학개그 ㅋㅋ
- 둘이 워낙 말을 안해서 그렇지
- 나도 러닝 갈래
- 페어끼리 하면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
- 동의합니다

선물카드> 차정우 줄무늬 양말


DAY5. 휴일

- 예리야 나도 출근했어
- 월요일 저런 여유 반칙이지
- 나희 삐진다 놀리지말자
- 나희 왜 로봇 말투야
- 헐 ㅠㅠ 얼른 자요 그럼
- 라기엔 주경민도 안쉬고 있을 듯
- 세진이 걱정마 언니가 해줄게
- 그럼 다검이가 이득 맞네~
- 언니도 상처 받는데
- 정우씨 그거다 젊꼰
- 나희야 쇼핑 마음껏 해
- 왜이렇게 얄밉지


DAY6. 뜻밖의 라이어 

-단체 채팅방이 열려야 본인의 정체를 알겠네요?
- 전 1번 밥으로 할게요!
- 되게 싫어할 것 같은데?
- 이것도 다 고도의 전략일 수 있고 
- 난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 그건아니지
- 라이어 문제를 그렇게 안내겠지?
- 이다검
- 출제 의도를 생각해본다면 3번으로 가야죠
- 연기잘한다~

- 나쁠수 있지
- 죽여야지
- 그냥 겁이 없는거 아니야?
- 마치 지어낸 말 같지?
- 해영 예리 둘 중 하나인건 확실한데
- 홍예리
- 절대 이해할수 없다 할게요
- 오 눈치 빠른데
- 나희 아깐 밥약까지만 허용이라며
- 에이 그건 완전 잘못 짚었다
- 세진이 하는 말 하나도 못알아 듣겠어
- 설마 실제 경험 아니지?
- 언니오빠 말 듣기
- 다검이 넌 그냥 그걸 가만히 있었어?
- 저런 상황 겪어본적이 없어서 판단하기 어렵긴 하다
- 너 그럴 수 있어 경민아?
- 진짜 너무 해요 마스터님

누구와 대화할까? > 정우씨

- 만나기 어려운 분이라서요~
- 미안해요 ㅋㅋ 전혀 생각이 안나요
- 보통은 비슷한 사람이랑 하죠?
- 원래 그렇게 호기심 많아요?
- 그래도 노력하는 편이라 상대로 그럼 좋죠
- 역시 알아봤어요 정우씨~
- 정우씨는 속직하게 얘기할 것 같았거든요
- 이제와서? 늦으셨네요~
- 병주고 약주기에요?


DAY7. 키워드 데이트

* 셀렉트샵 선택
(정우 - 셀렉트샵 / 다검- 핫초코 / 핸드메이드 - 해영)

- 역시 라비드메종 에디터
- 이 키워드 제가 안골랐음 어쩔 뻔 했어요
- 우리 갈 동네 주차하기 나쁘지 않아요?
- 다른 분이랑도 갔었던 데죠?
- 근데 다들 좀 낯을 많이 가리나봐요?
- 왜 나랑 같이 갔어요?
- 기분좋은데요?
- 그쪽은 차도 세워뒀으면서?
- 정우씨 센스 좀 괜찮은데요?
- 장난도 못치겠네~
- 집에 가 정우야~

스윗하트 > 차정우 
솔티하트 > 한해영


DAY8. 슬롯 데이

팀 시카고 - 차정우 (랜덤이라 안나올경우 타임리프,,)

- 정우씨다~
- 당연히 좋았지?
- 나희야 천천히 와도대
- 그러게 나희랑 떨어지면 슬퍼서 어떡해
- 아 경민이랑 걸렸네
- 한 사람당 커피 4잔 마시기? ㅜㅜ

(저는 위스키 6잔 나왔습니다)
- 정우씨 더마실 수 있지 않아요~?
- 생각해보니 그럴수도
- 안멀쩡해 보여요 정우씨
- 뭐야 둘이?

- 은근 좋아하던데?
- 정우씨랑 팀해보고 싶긴 한데
- 우리도 파이팅해요
- 정우씨 진짜 잘했는데
- 지금 한대 맞겠는데?
- 오늘 정우씨 때문에 착해진 건 아니고??

- 뭐야 고세진 ~ 적극적인데
- 해영오빠 분발하자
- 내가 막판에 실수해서
- 어쨌든 너도 좋아했잖아 ㅎㅎ
- 뭐야뭐야
- 그럼 페어톡 왜 요청한거야?
- 부끄럽구나 경민이?
- 뭐 다른 이유 있어야 돼?
- 당연하지 
- 아니 심각하다니까 경민아


DAY9. 사운드트랙 데이

- 진짜 팝송 느낌난다
- 나도 바로 꽂히는 정도는 아니야
- 나도 취향상으론 좀
- 나는 마음 정했어
- A요

A선택 (A 정우 / B 해영 / C 다검 / D 경민)

- 저도 꿈은 잘 안꾸는 편이라
- 먼저 귓속말 한 사람이 누군데~
- 우리 얘기 남한테 안하고 싶어서 그랬죠
- 에이 다 흑역사에요
- 난이도 3점짜리 문제니까 잘 대답해요 ㅋㅋ
- 또롱
- 이방에 있을지 누가 알고 ㅋㅋ
- 운전 안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았어요??



DAY10. 노코멘트 게임

- 기억할게
- 해설자 안하게 해주세요


> 레드 스테이지 

- 나도 ㅋㅋ
- 경민이 믿고 갑니다.
- 색깔이 중요한 것 같은데?
- 어 혹시 의미랑 관련된 해설이야?
- 정우씨 저한테만 힌트줘요

> 정답 : 근묵자흑

- 맞아 보자마자 바로 알겠더라
- 나희야 언니들이 잘할게

- 시간갑니다 빨리요~
- 명언이면 실존 인물 아닐까?
- 오빠 울겠다 ㅋㅋ
- 정우씨 제가 생각하는 거거 맞아요?

> 정답 : 신에게는 아직 열두척의 배가 남아있사옵니다.

- 감수성이 남다르네

- 그래도 정우씨면 믿을만 하지
- 경찰차로 잡아가기?
- 더는 할말 없다 이건가요 

> 정답 : 도둑질도 혼자 해먹어라

- 중간에 약간 현타왔죠 ㅋㅋ
- 너도 틀렸어?
- 이서방도 노력하면 안될거 없어


DAY11. 노코멘트 데이트권

정우 선택

- 칭찬봇 선생님 버전이요~
- 조수석 청음회? 기대된다
- 뇌물이라도 받아야 될 것 같은데?
- ㅋㅋㅋ 정우야 난 라떼야
- 좌석도 막 눕혀주고
- 그럼 정우씨랑 놀일도 없잖아요
- 쳇
- ㅋㅋㅋ 나도 재밌었어요
- 아니에요 내일 봬요!


DAY12. 포커페이스 데이트

♠ 스페이드 ( 클로버4- 해영 다검 / 클로버 8 - 정우 경민 / 하트 - 나희 / 스페이드 - 예리 정우) 

- 정우씨 안녕~
- 예리야 정우씨 군기좀
- 상상만 해도 시끄럽네요 ㅋㅋ
- 우리랑 비슷하네!
- 이 근처에서 만나는 건 어때요?
- 핑크색 꽃다발 !
- ㅋㅋ 걱정마 내가 챙길게!
- 정우씨라면 이해하지 않을까?
- 난 정우씨랑은 이게 불편하고 좋던데 ㅋㅋ
- 아맞다 모자~ 갈게요!
- ㅋㅋ 정우씨가 원인 제공 했잖아요 
- 그건 싫어요
- 맨입엔 절대 안해주죠 ㅋㅋ
- 에이 화낸거 아니라니까 ~

스윗하트 > 차정우 
솔티하트 > 이다검


DAY13. 휴일

* 2순위에게 전해 집니다.

-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아무거나 상관없음)

선물카드 > 차정우 미니레이싱카 > 슬리핑 오일


DAY14. 페어데이

- 뭘하든 그건 저희 자유인거죠?
- 대전은 왜?
- 흠
- 알았으니 잔소리 그만해
- 뭐하러 내가 하면 되는데
- 완전 순조롭지
- 난 언제나 최선을 다하지
- 왜 먼저 나갔어
- 내가 안간다고 너가 와줄필요있나
- 지금 2시밖에 안됬는데?
- 내가뭘
- 나도 철 들었지
- 아니다 그냥 다음에 말할게요


DAY15. 케이크 박스

* 해영 케이스 (적당한 철벽 ㄱㄱ)

- 뭔줄 알고 그래
- 영화 재미있었어?
- 혹시 허세있어/
- 진짜 시간 빠른거같아
- 나갑자기 안나가고 싶어졌어
- 물귀신이다 ~
- 남자친구 생기면 데려오긴 좀
- 왜이렇게 신경썼어
- 근데 괜찮아
- 그러게 허세를 왜 부려
- 이런게 추억이지
- 그런건 언제봤대?
- 일찍 알았으면 더 좋을뻔 했다
- ㅋㅋ 웃기는 사람이야

선물카드> 차정우 화이트 와인


DAY16. 딜레마데이

* 홍예리 선택
(한해영-홍예리 / 차정우-홍예리 / 이다검-고세진 / 주경민-이나희 )

- 말고 한명 더 있잖아~
- ㅋㅋㅋ 실망이야
- 처음부터 맘에 들었어
- 별일 없음 선택 할 것 같은데?
- 티 전혀 안내는 스타일인거네
- 그 좋아했다는 사람에 너도 포함되?
- 시작하고 좋아진 거구나
- 헉 어디가
- 정우씨 강단있네
- 정우씨 성격상 그럴것 같지?
- 전 남을게요

차정우 선택

- 정우야 안녕??
- 첫번째 질문이니까 쉽게 가는거죠~
- 류재이는 몇번이에요?
- 지금 류재이에 대한 감정은?
- 차정우랑 비슷한 것 같은데요?
- 홍예리씨의 생각은 그게 아니라면요?


DAY17. 위험한 초대

- 와 호캉스구나
- 탈락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 마스터님 이건 아닌거 같아요

- 그냥 해본말이였어
- 그런가 ㅠㅠ
- 저랑요?
- 그래도 경민이랑 갈게요
-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은 따로 ㅇ있어서
- 너답다


DAY18. 페이웰 (철벽 ㄱㄱ)

- 피곤할텐데 한숨 자고 움직이지
- 맞아 정우씨가~
- 노력하는 모습 좋잖아
- 맞아 왜울어 ~ 호캉스 완전 즐겨줘야지


- 수영장 인생샷은 못참지
- 전 그래서 더 색다르고 좋던데
- 잘 어울리면 됐지
- 모르겠어?
- 나는 분명히 핑크 

- 괜히 찔리는게 있긴 하네
- 근데 나 다른 사람이랑 놀고 싶어


DAY19. 마지막 날?

- 다같이 모이는거 마지막이라 그런가
- 저 게임팟 합류할게요 
- 오빠 취존하기도 쉽지 않다
- 해장 마사지 해보지 뭐
- 나희 내생각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니야?
- 다검아 뭐하니~
- 그래서 조용했구나?
- 오빠 ㅋㅋ 정우씨 불쌍하다 놔줘
- 예리 울지 않기로 했지?
- 경민씨 제의견은요?

스윗하트 > 차정우
솔티하트 > 한해영

탈락자 투표 > 한해영


- 그건 내가 할말이에요 ㅠ
- 그게 무슨 말이에요
- 복수 방법이 딱 내스타일이에요
- 나없어 질까봐 걱정 됬어요?
- 스쿠버만 할 줄 안다면서요
- 고마워요
- 날 어떻게 이렇게 잘알지?
- ㅋㅋㅋ 안놔줄건데 ~
- 쳇


DAY20. 홈커밍

- 저야 이미 잘 정리했죠
- 그럼
- 나도 너 잘 되길 바라

선물카드 > 차정우 삼선슬리퍼 > 개구리 슬리퍼


DAY21. 최종 선택

- 차정우 선택

 

 
 
 
으른의 연애였던 정우씨 

해영이와 다검이와는 또 다른 매력 ♡

마지막 경민이 스토리도 조만간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