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이다검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by Dewey_ 2023. 12. 5.
반응형
니피카 이달연 페어게임 이다검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연애 스포없는 후기


 이달연 페어게임 새로운 공략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2순위로 공략했던 이다검 엔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한해영 엔딩 공략 보러가기 ▼
https://deweynote.tistory.com/87

 

칩스 & 퍼프 스토리는 필수가 아니여서
보고싶은 스토리만 선택적으로 보시고, 모두 패스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다검 공략 시작합니다 !

 

 
Intro. 이달의 연애
- 와 감사해요 ! 이제 뭐하면 되나요?
- 똑똑하고 성실해요~ 연애할때도 상대한테 최선을 다할거에요


DAY1. 나를 찾아줘

- 3번이요
(1번 블루소다 - 한해영 / 2번 오렌지 - 주경민 / 3번 블랙체리 - 이다검 / 4번 헤이즐넛 모카 - 차정우)
- 시작부터 경고를?
- 안녕!
- 근데 소개서를 왜저렇게 썼어?
- 그래 뭐 일단 넘어가줄게
- 뭘 그렇게까지

- NO

- 사실 대화 해보니까 아닌거 알겠더라고
- 나쁘지 않았어
- 아뭔데 말을 하다말아 ㅡㅡ
- 우리랑은 상관 없는 내용이잖아
- 우리 헷갈리게 연인 모드 어때
- 너무 잘해서 문제지 !
- 나보다더 


DAY2. 웰컴! 플립타운

- 근데 저밖에 없네요 ㅋㅋ
- 다음은 저 할게요!

- 혹시 공통점 찾으신 분?
- 얼른 잔 비우고 좀 돌아다녀볼게요
- 정우씨 저랑 나중에 같이 와요 ㅋㅋ
- 우리중에 J는 절대 없을것 같네요!
- 계획없고 즉흥적인 경향이 있죠
- 저 들어갑니다?

- 전 원래 감이 좋아서 ㅎㅎ
- 전교 1등 같아요

- 아직 들떠 있어요
- 다른 사람들 주의 깊게 한번 봐볼게요
- 동감이에요
- 그말은 타고났다는거죠?
- 잔 계속 채워준 사람이 누구였더라
- 진짜 맛잘알 같아요
- 재밌었어요 다검씨
- 다검씨 보이는 만큼이나 힘도 쎄신가봐요
- 쉿 비밀~

스윗하트 > 이다검 
솔티하트 > 주경민


DAY3. 데이트 올나잇 

- 다들 잘잤어요?
- 그냥 두분 다 제 귀요미나 하세요
- 나희씨 유교걸이죠 ㅋㅋ
- 다검이?
- 듣고보니 그런거 같기도 ㅎㅎ
- 진중한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 세진이 말에 공감해
- 다검이
- 아주유익했어
- 기빨렸으니까 밥먹자
- 옳소
- 다검이 고를게요

- 좋긴 한데 뭔가 어색하다
- 근데 다검이 너무하다 ~
- 응 나 눈물나 
- 내가 봐준거야
- 무슨뜻이야?
- 세번은 물어봐야지 다검아
- 너몰래 마시려고 했는데 들켰다
- 근데 왜 계속 안했어?
- 껄렁하다?
- 그랬구나 궁금했구나
- 단순히 만날 기회가 없었던거 같기도 하고
- 이다검 타보니 편안하더라
- 그게다야?
- 페어한테 지극정성이네
- 다검이가 끌려다니나보네?
- 새로운 풀의 사람을 만나고 싶은게 크지
- 친한 동생 생긴거 같았거든


DAY4. 페어 매칭

- 아 이번은 패스할게요!
- 누구부터 시작해요?
- 한해영-고세진
- 다검이로 할게요
- 이나희
- 예리 정우 데뷔해도 되겠어~
- 정우씨 의견도 들어보지
- 나는 다검이가 나희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 같그럼 재미있을 것 같긴해 ㅋㅋ
- 그냥 저냥 친해요
- 우린 4번 ㅎㅎ
- 쉴드 쳐주는거 눈물난다 정말
- 둘이 워낙 말을 안해서 그렇지
- 나도 러닝 갈래
- 근데 나도 의식 못했어
- 그럼 예리는 여기 있어 재이는 갈거야

선물카드> 이다검 허스키 키링

 



DAY5. 휴일

- 예리야 나도 출근했어
- 월요일 저런 여유 반칙이지
- 나희 삐진다 놀리지말자
- 나희 왜 로봇 말투야
- 헐 ㅠㅠ 얼른 자요 그럼
- 라기엔 주경민도 안쉬고 있을 듯
- 세진이 걱정마 언니가 해줄게
- 그래도 다검이도 피할텐데
- 언니도 상처 받는데
- 뛰어라 이다검 
- 힘내 다검이
- 왜이렇게 얄밉지


DAY6. 뜻밖의 라이어 

- 전 1번 밥으로 할게요!
- 되게 싫어할 것 같은데?
- 이것도 다 고도의 전략일 수 있고 
- 맞아맞아
- 그건아니지
- 밥고른 사람들을 너무 간과했나?
- 이다검
- 출제 의도를 생각해본다면 3번으로 가야죠
- 접수

- 나쁠수 있지
- 뭐가됬는 일단 잡자
- 그냥 겁이 없는거 아니야?
- 마치 지어낸 말 같지?
- 해영 예리 둘 중 하나인건 확실한데
- 홍예리
- 절대 이해할수 없다 할게요
- 오 눈치 빠른데
- 나희 아깐 밥약까지만 허용이라며
- 에이 그건 완전 잘못 짚었다
- 두사람 장르 통일해줘
- 설마 실제 경험 아니지?
- 언니오빠 말 듣기
- 동생이 맘고생하면 속상하지
- 저런 상황 겪어본적이 없어서 판단하기 어렵긴 하다
- 왜웃어 경민아

누구와 대화할까? > 다검이

- 왜안찍었어
- 오 나름 잘 파악했는데?
- 무조건 내가 좋은게 먼저야
- 진짜 아기구나
- 네가 불쌍해질수도 있단 생각도 해야지
- 신경쓰여?
- 어떻게?
- 쿨하게 인정하네?
- 이렇게 다른 사람 얘기만 할줄 알았으면
- 보는 눈이 있구나?


DAY7. 키워드 데이트

* 핫초코 선택
(정우 - 셀렉트샵 / 다검- 핫초코 / 핸드메이드 - 해영)

- 그러게
- 원래 어디 가려고 했는데?
- 이집 재이잘알이네
- ㅋㅋ그럴수있지
- 너한테 이쁘게 보이려고 그랬지
- 확신해?
- 난 그것도 괜찮은데?
- 좋아하지
- 감동
- 역시 아기답다
- 그래도 좀 감동이였어

스윗하트 > 이다검 
솔티하트 > 한해영


DAY8. 슬롯 데이

팀 텍사스 - 이다검 (랜덤이라 안나올경우 타임리프,,)

- 다검아 잘먹을게
- 넉넉히 10분 컷으로 와~
- 오히려 좋을지도
- 사실 나도 잘 먹진 못해
- 예리 무슨일이야
- 다검이를 위해 버터 나오길 기도할게

- 갑자기 저런 약한 모습? 귀여워
- 다검이가 캐리했지

- 잘됬다는 무슨의미?
- 다검이 왠지 잘할거 같아
- 다검이는 얼른 짐싸
- 앗쏘리 사실 다검이가 최고지
- 아깐 큰소리 치더니 말이야
- 제발 벌칙 면제 걸려라

- 역시 눈치하나 빠르시네요
- 진짜힘 팍팍들어간다 경민아
- 둘이서만?
- 다른사람이랑 같이 봐도 좋았겠다 싶지만
- 그럼 이다검이지 누구야



DAY9. 사운드트랙 데이

- 진짜 팝송 느낌난다
- 나도 바로 꽂히는 정도는 아니야
- 난 스타일이 확실히 맘에 들어
- 나는 마음 정했어

C선택 (A 정우 / B 해영 / C 다검 / D 경민)

- 그러게 듣자마자 딱 이거다  싶던데!
- 왜 있으면서 없는척 했어?
- 세진이?
- 고세진 귀여워
- 둘이 무슨일 있었는데 나도 알려줘
- 다검아 웃어?
- 너가 그렇게 생각하는줄 몰랐어


DAY10. 노코멘트 게임

- 기억할게
- 해설자 안하게 해주세요

> 레드 스테이지 

- 언니 믿지?
- 저도 두뇌 풀가동 갑니다
- 색깔이 중요한 것 같은데?
- 어 혹시 의미랑 관련된 해설이야?
- 나도 알겠다

> 정답 : 근묵자흑

- 약간 아쉽긴 했어
- 나희야 언니들이 잘할게
- 시간갑니다 빨리요~
- 명언이면 실존 인물 아닐까?
- 우리나라의 위인이라는 거지?
- 정우씨 제가 생각하는 거거 맞아요?

> 정답 : 신에게는 아직 열두척의 배가 남아있사옵니다.

- 혹시 다검이도 울었어?
- 찰떡같이 맞혀봐야지 어떻게
- 보석훔치기
- 더는 할말 없다 이건가요 

> 정답 : 도둑질도 혼자 해먹어라

- 센스 기대했는데
- 너도 틀렸어?
- 이서방도 노력하면 안될거 없어

 


DAY11. 노코멘트 데이트권

다검이 선택

- 그래 틀린 말은 아니지
- 당연하지
- 고마워 다검아
- 어땠는데?
- 내 순수한 마음을 봐줄래?
- 그냥 니마음대로 생각해
- 그것도 너가 좋아서 그런거였지
- 그럼 내가 나오지 말았어야해?
- 그게 여기 룰이니까
- 아기 아니던데
- 끈질기다 너
- 아니에요 내일 봬요!


DAY12. 포커페이스 데이트

♣ 클로버 ( 클로버4- 해영 다검 / 클로버 8 - 정우 경민 / 하트 - 나희 / 스페이드 - 예리 정우) 

- 셋 딱좋다
- 막내온탑이네
- 해영오빠 다검이 말 들어
- 오늘은 억지로 안웃어줘도 돼서 좋다
- 그래도 갑 말들어야지
- 어떻게든 이겨줄게 다검아
- 목적은 벌칙인거지?
- 이러면 그냥 이다검 네 등에 타는 수가 있다?
- 총각들 이렇게 약해서 어디다 써먹나
- 양심 챙겨
- 난 그럼 지원 안한 다검이 타야겠다
- 혹시 모르니까 다검이 말대로 합의하고 가자
- 다검이의 스포츠 교실 나쁘지 않네
- 그렇게 까지 안해도 되는데
- 단체 모임 때 까지 기다려야지

스윗하트 > 이다검 
솔티하트 > 차정우


DAY13. 휴일

* 2순위에게 전해 집니다.

-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아무거나 상관없음)

선물카드 > 이다검 효자손 > 귀걸이


DAY14. 페어데이

- 뭘하든 그건 저희 자유인거죠?
- 대전은 왜?
- 흠
- 알았으니 잔소리 그만해
- 뭐하러 내가 하면 되는데
- 완전 순조롭지
- 난 언제나 최선을 다하자
- 왜 먼저 나갔어
- 내가 안간다고 너가 와줄필요있나
- 지금 2시밖에 안됬는데?
- 내가뭘
- 나도 철 들었지
- 아니다 그냥 다음에 말할게요


DAY15. 케이크 박스

* 해영 케이스 (적당한 철벽 ㄱㄱ)

- 뭔줄 알고 그래
- 영화 재미있었어?
- 혹시 허세있어/
- 진짜 시간 빠른거같아
- 나갑자기 안나가고 싶어졌어
- 물귀신이다 ~
- 남자친구 생기면 데려오긴 좀
- 왜이렇게 신경썼어
- 근데 괜찮아
- 그러게 허세를 왜 부려
- 이런게 추억이지
- 그런건 언제봤대?
- 일찍 알았으면 더 좋을뻔 했다
- ㅋㅋ 웃기는 사람이야

선물카드> 이다검 테니스라켓


DAY16. 딜레마데이

* 세진이 선택
(한해영-홍예리 / 차정우-홍예리 / 이다검-고세진 / 주경민-이나희 )

- 맞아 다검이 때문에~
- 난 당연히 있지
- 무슨 말인지 알겠다
- 구박 받을만 했네
- 가끔 반전 있는 모습이 좋았던거 같아
- 편해보였어
- 아무래도
 아까 아침까지 있었다는 일도 그렇고
- 맞아 다검이도 지지 않지
- 당연히 잘되고 싶지
- 전 남을게요

이다검 선택

- 말할수 없는데용 ㅇㅅㅇ
- 글쎄용
- 그럴것 같았어요
- 그럼 앞으로 세진씨 제안 거절 안하시겠네요?
- 재이씨는 든든하시겠네요
- 그거야 그렇죠

 



DAY17. 위험한 초대

- 와 호캉스구나
- 탈락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 마스터님 이건 아닌거 같아요

- 그냥 해본말이였어
- 그런가 ㅠㅠ
- 저랑요?
- 그래도 경민이랑 갈게요
-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은 따로 ㅇ있어서
- 너답다


DAY18. 페이웰 (철벽 ㄱㄱ)

- 예리 왜 못잤어
- 맞아 정우씨가~
- 노력하는 모습 좋잖아
- 맞아 왜울어

- 알았어
- 힐신은 사람 중에 내가 제일 잘함
- 그게 왜 거기있지
- 이달연 끝나면 바꿔야지


- 수영장 인생샷은 못참지
- 전 그래서 더 색다르고 좋던데
- 잘어울리면 됐지
- 모르겠어?
- 나는 분명히 핑크 

- 괜히 찔리는게 있긴 하네
- 근데 나 다른 사람이랑 놀고 싶어


DAY19. 마지막 날?

- 다같이 모이는거 마지막이라 그런가
- 저 조식팟 합류할게요
- 오빠 취존하기도 쉽지 않다
- 밥부터 먹고 결정해도 될까?
- 나희 내 생각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니야?
- 다검이 뭐하니
- 미치겠다
- 오빠 정우씨 불쌍하다 놔줘
- 예리 울지 않기로 했지?
- 경민씨 제 의견은요?

스윗하트 > 이다검
솔티하트 > 한해영

탈락자 투표 > 차정우


- 너도 살았네?
- 나보러오게?
- 진심이야 ㅋㅋ
- 좋아
- 말은 잘해
- 오늘 하루종일 붙어있는다더니
- 응
- 짜증나네
- 그럼 나희 얘긴 거짓말이야?
- ㅋㅋㅋ 괜찮겠어?


DAY20. 홈커밍

- 그럼
- 나도 너 잘 되길 바라

선물카드 > 이다검 꽃다발 > 2인 예매권


DAY21. 최종 선택

- 이다검 선택

 
아가고양이 다검이 ㅋㅋㅋ
혜영이랑은 완전 다른 매력이 ㅎㅎ 재미있게 봤던 스토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