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3 도차윤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3 스포없는 후기

by Dewey_ 2024. 1. 1.
반응형
피카 이달연3 도차윤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3 스포없는 후기

 

 

제 두번째 공략 상대였던 도차윤
이런 연애 게임에서는 오빠들은 오빠미가 뿜뿜하고
연하는 연하미 + 가끔 오빠미 뿜뿜하다고 생각이 드는지
오빠들한테 자꾸 끌리는 마법 ㅋㅋㅋㅋ
 

 
일러스트레이터 윤슬이! (나)
개인적으로 좀 여주가 소심 답답해서 내성격은 아니였던 ㅜㅜ
공현이 스토리 깨면서 차윤이도 계속 눈이가서 다음은 꼭 차윤이를 깨봐야겠다 다짐했던!
도차윤 공략 시작합니다.

[캐릭터 별 시간대]

오전 12:01 ~ 오전 06:00 김서우
오전 06:01 ~ 오후 12:00 구공현
오후 12:01 ~ 오후 06:00 최산호
오후 06:01 ~ 오전 12:00 도차윤



Intro. 이달의 연애


- 차윤님도 닉네임이세요?
- 저만 불릴 줄은 몰랐지만
- 네 좋아해요
- 입시 학원 유명하죠
- 다른 분들 키워드도 궁금하네요
- 생각해주셔서 고마워요
- 늘 먹던거요
- 얘기가 길어질 거 같아서요
- 저랑 마주쳤을 수도 있겠는데요
- 아쉬워요



Day2. 첫 만남 


- 이런 식으로 진행되나봐요
- 네 보고 왔죠!
- 왜 부담 가지세요ㅎㅎ
- 게스트.. 그거 말이죠?
- 장소는 어디였어요?ㅎㅎ
- 네 좋아요!
- 초대 코스가요?
- 정말 재밌으셨나보다
- 의미가 있었어요
- 어디까지 가신거에요
- 당황스러우셨을 거 같아요
- 저희끼리 이제 편해지나 싶었는데

- 만나서 반가워요
- 저도 은채님처럼 받았어요
- 나중에 구경 가도 돼요?
- RU그룹 경영 전략실
- 아까 통화하셨다는 말을 들어서
- 어떻게 아셨어요?
- 더 친해지면 알려드릴게요
- 싫지 않은데요
- 전공이 뭔지 물어봐도될까요?
- 전 본 게 없어요~
- 하트보내기


하트보내기> 도차윤



Day3. 브런치 데이


- 안녕하세요
- 은채님 궁금한 거 있어요?
- 괜찮아요
- 지완님 안녕하세요
- 네 거의 도착했어요

- 너도 잘 찍더라
- 다음엔 양보한다..
- 어떻게 아셨어요? 저도 저거 있긴 한데
- 응! 챙겨줘서 고마워
- 다음에 볼 때 가져갈게 향 맡아봐
- 어제 은채가 물어봤던 거만 생각나서..
- 도련님이 바라는 건 얼마든지!
- 어쩔줄을 모르겠네
- 우리가 먹었던 와인병들이야?
- 평소 버릇이에요?
- 나도 언니 있어서 재밌었어


Day4. 위카월드
(비올라 - 마담비올라캐슬 / 루즈 - 회전목마 / 도르 - 카트레이싱 가시면 됩니다)

- 뱃머리..?
- 추워서 안돼ㅠㅠ
- 카트레이싱 쪽으로 가볼래

카트레이싱

- 여긴 스낵코너 쪽 같은데
- 무서운거 못타는 구나
- 뭐할까요 저희
- 테마파크 까지 와서 게임이요?
- 솜사탕이요
- 반응 웃겨서
- 다트 잘 가르쳐줬잖아요
- 저도 오빠한테 받았잖아요

- 차윤 오빠가 따줬어
- 한번 물어볼게
- 뭐가 제일 재밌었어
- 폐장까지 있게 될 줄이야
- 시간이 너무 후루룩 지나갔어
- 딱봐도 아니잖아 언니
- 나도 한번 들어봐야겠다
- 오빠가 뭐 듣냐고 물어보길래
- 아까 나왔던 고양이

선물하기> 도차윤 - 인디앨범


Day5. 우연한 루틴

- 나도 집 가서 바로 잠들었어 ㅎㅎ
- ㅋㅋㅋ 쉬엄쉬엄 하는 거지
- 반려견이랑 살아?
- 근데 이런 날씨에 산책해도돼?
- 아냐 얼마 안됐어 
- 음 외출 할지 말지 고민중
- 나름 데이트.. 인 거지?ㅎㅎ
- 있지


차윤 만나면 좋지만 랜덤이여서 다른 사람 만날 수도 있어요
(저는 골드 사용해서 차윤이로 바꿨습니다.)


- 오늘부터 차근 차근 할 것들
- 아 그럴 수도 있겠다
- 가족 일정 있는거 아니야?
- 난 오빠 안보이는데?
- 오 ~ 좋다 가보자
- 내거라고는 생각 못했으니까
- 여러개 산 김에 하나 준건데
- 그럼 나중에 후기 공유 하자
- 이 패키지가 굿즈랑 너무 잘어울리거든
- 내 스토어가 그런 의미면 좋겠다 싶었어
- 그럼 오늘 조리는 오빠가 담당?
- 수제 햄이면 샤퀴테리 같은건가?
- 집에 손님 오신다며
- 할말 더 있던거 아니야?
- 같이 먹자는 뜻이야 ?


Day6. 새로운 참가자 1

- 나름 갑작스러운 재미도 있는데ㅎㅎ

- 은채 말대로 동생이시려나?
- 난 새로운 사람도 기대되는데
- 음 노코멘트 할게 ㅎㅎ
- 근데 나랑 겹쳐
- 막 편하지만은 않은거같아
- 나도 서우 만나기전엔 그런줄 알았어
- 아직은 모르겠는데
- ㅋㅋㅋㅋ 괜찮아요!
- 이름에 산이 들어가서?
- 은채가 처음부터 맞힌 거네ㅎㅎ
- 산호님 반가워요
- 바다 마니아신가봐요
- 말투가 엄청 어른스러우세요
- 미리 신경써주신 거 같아 좋네요
- 뭔가 익숙한데
- 윤슬이라는 단어도 있긴 하죠?
- 잠깐이지만 듬직한 느낌이 있어요


Day7. 휴일 


- 안녕하세요~
- 다음엔 더 빨리 들어와요 ㅎㅎ
- 오늘도 차윤 오빠가 없긴 하다




Day8. 티키타카 매칭율

- 테스트 유형 A 일경우, b b a a a a
- 테스트 유형 B 일경우, b a a b b b


Type B


- 나는 꽤 잘 맞는거 같은데?
- 그냥 똑같았던 거 같은데
- 이렇게 끝내는게 어딨어
- 추억에 대한 예의 같은 거구나
- 어떤 사람이야?

하트보내기> 도차윤


Day9. 새로운 참가자 2

- 산호랑 오빠 안녕~
- 나도 나중에 합류할 걸 그랬어~

- 지완 언니 말에 공감하긴 했어
- 반가워요 보화님!
- 외우기 쉽다는 말 종종 들어요
- 원래 내 얘기 하려던거 맞지?
- 저도요 ㅎㅎ
- 벌써 적응 다 하신 거 같아요ㅎㅎ
- 좋은 인연 바라고는 왔죠 !
-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 아니라곤 못해..
- 아직은 어려운 느낌이 있어요
- 맞아 ㅎㅎ 오빠 키커서 멋있지
- 그래서 나랑은 안 맞아ㅠㅠ
- 왜 난 못본거 같지?
- 인사도 못했는데 ㅠㅠ


Day10. 단체 모임 

- 네 단체방 맞아요ㅎㅎ
- 그럼 지금 상황이..
- 아냐 궁금했어요ㅋㅋㅋ
- 너무 재밌다
- 오빠 진짜 반가웠겠다
- 도련님 한 분 계세요
- 나는 갑자기 왜..?
- 아깐 바쁘다면서 ㅋㅋㅋ
- 그쪽 길로 오는 게 맞나?
- 여기 길 어려우니까
- 언니 도와주러 갈게
- 이렇게 재회..
- 언니 거기까지만 말하기로 해
- 모른척 해주자~
- 주변이 시끄러워서..?
- 아직은 엄두가 안 나서
- 오빠도 협조해 !
- 오빠가 매너가 좋지~
- 담당이 언제 있었다고 그래~


Day11. 지목 데이트

선택> 도차윤

- 공현 오빠 지목할게요

- 기쁜게 먼저 아니야?
- 좋지~ 기대된다
- 아 그러면 너무 좋을 거 같아
- 아냐 톡 하니까 괜찮아
- 이쪽으로 다시올래?
- 그래 앞으로는 당연한듯 받을게
- 근데 오늘 왜 그렇게 웃었어?

선택> 도차윤 - 애플타르트
 
Day12. Love fool 

- 아 그때 말했던게..?!
- 할 얘기가 많았겠지 ㅎㅎ
- 잘할거 같아
- 대충은!
- 조심스럽게 차윤오빠나 서우?

- 산호야 남말하듯 말할 때야?
- 오빠는 정말 상상 안 되는데
- 은채야 도대체 얼마나 쓴거야
- 다들 작정했구나
- 어쩌다 보니 했어
- 서우도 누구보다 잘 알걸
- 그런가..?
- 공사 구분 잘할 거 같긴 해
- 설마 진짜일리가
- 차윤 오빠까지 왜그래
- 질문해서 나도 당황했어
- 공현 오빠!
- 의외로 해줄 거 같은데 차윤오빠
- 지완 언니 얘기 아까 하다 말았잖아ㅎㅎ
- 산호 얘기도 못들었어
- 거짓말이겠지 설마

- 문지완/김서우

- 차윤 오빠요

- 정답 맞혔어
- 별로 안 아픈 부위였어
- 왠지 처음부터 아닐 거 같았어
- 직접 방송 출연 하는거 상상도 안돼서
- 그럴수도 있겠다
- 일부러 알리는 편은 아니야
- 섬세한 거 같은데
- 굳이 필요성을 못느끼는 쪽?
- 뭔지 알 거 같아
- 다음에 또 얘기 하면되지


Day13. 휴일 

- 뭔데요?
- 어떻게 쓰는진 모르겠지만


Day14. 위험한 테이블

- 근데 은근 재밌었어ㅋㅋㅋ
- 일단 팀전이라는 거 같아
- 응 결국 데이트권을 얻어야 하는 거지ㅎㅎ

여기까지

위험한 테이블 A 로 나왔습니다 (랜덤이라고 하네요!)


- 나도!
- 근데 나름 고민 돼ㅋㅋㅋ
- 지완 언니 말 못해 이제?
- 팥없는 붕어빵 먹을 이유가 없지
- 꽈배기가 낫다니까
- 이런 게임이었다니

서우 금지어> 별로

- 난 조금 감 잡았어
- 일단 살아 있어
- 그런 거지 뭐~ㅎㅎ

공현 금지어 > 자

- 지완 언니 유머 코드야..?
- 주제도 그렇고ㅋㅋㅋ
- 와이파이가 짱이지~
- ㅋㅋㅋ흐름 뭐야..?

산호 금지어 > 제가


Day15. Cocktail or Coffee 

커피바 (칵테일라운지가 나온다면 시간대 기다려야합니다.)

- 일행은 몇팀인가요?
- 참여할게요

- 메세지 확인 늦는 사람 있는거 아냐?
- 우리가 좀 더 놀자 ㅋㅋ
- 난 술도 괜찮은데 다들 어때?
- 진짜 잘 찍었다
- 깔루아 조금 더 추가해 주세요

- 진짜?
- 차윤오빠 은채 무슨일 있었어?
-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 차윤오빠 운전 조심해

- 무슨일 있나 걱정되는데
- 은채 좀 괜찮아?
- 잘 들어갔어?
- 언니 챙겨줘서 고마워 산호야

하트보내기> 도차윤



Day16. 색다른 휴일


- 음 보통은 그냥 집에 있어요
- 계획대로 휴일을 보낼까요?
- 환기로 할게요
(환기 - 산호 / 고요 - 서우)


- 나도!
- 평소에 너는 뭐 하는데?
- 일단 가서 안 내키면 다른거 해도 되겠네
- 완전 맛있겠다 ㅠ
- 네가 못하는 거 아닐까 ㅎㅎ
- 내가 왜 졌는지
- 그래서라도 이길 수 있다면..
- 너무 맛있어서 그랬어 ㅎㅎ
- 휴일답게 보내긴 한 거 같아
- 얼굴 묻는 거 까진 아니었어ㅠ



Day17. 휴일: 나의 운명은 : 잊고 있던 택배의 정체는?}

- 내일 쓰는 건가 보다!


Day18. 스노우볼
(2순위랑만 됩니다. 누가나오던 적당 철벽쳐주세요)

- 아까 찍어뒀어요 ㅎㅎ
- 그게 누구죠?

구공현 대화
- 맞아
- 아무래도 보고 듣는게 중요하지
- 그럼 내가 알려줘야겠네
- 오래 기다려서 어떡해
- 내가 미안해서 그렇지
- 나 선택권 없어?
- 덕분에 괜찮아
- 꽤 든든하던데
- 어쩔수 없었던거 알아
- 이거 거리두려는거 맞지?
- 응
- 오빠 알고 있었어?
- 고마워 오빠


선물하기> 도차윤


Day19. Our Scent note

- 혹시 우리가 챙겨야 할 거 있을까?
- 음식 직접 하려는 건 아니지?
- 지완 언니 도움 필요하면 말해줘!
- 진짜? 몰랐어
- 맛집은 잘 알아 그래도ㅋㅋㅋ 
- 둘이 그런 분위기 아니지 않았어?
- 은채 혹시 무슨일 있었어?
- 난 아무래도 공현 오빠지?ㅎㅎ
- 우리 언니 아쉽게는 못하지 싶더라고?


대화상대 > 은채 선택

- 마음쓰였던거?
- 짐작하고 있었어
- 부담 안가져도 돼 은채야
- 오빠 괜찮은 사람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었어
-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
- 응 나 보고 있어 은채야
-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마
- 너랑 차윤 오빠 사이의 일이잖아
- 당연히 그래야지



Day20. 위험한 테이블 데이트

선택> 도차윤

- 무슨일 있는줄 알았잖아
- 그래 난 좋지
- 나도 작년보다 재밌었어
- 아 응 무사히 마쳤어
- 나도 그날 오빠 얘기 더 듣고 싶었어
- 아니야 그래도 돼

하트보내기> 도차윤


Day 21. Before I_______  ,


선택> 도차윤


- 거부할 게 있어?
- 오빠는 아닌 거 같은데
- 말 그대로 언니 건강 걱정이지
- ㅋㅋㅋ알겠어
- 연애사는 확실히 아닐 거 같아
- 애정이 있어
- 솔직히 인정
- 누군지 알 거 같아서
- 근데 나도 그럴 거 같아!
- 차윤오빠 이제 내 심정 알겠지?
- 무슨 내기 한 거야 둘이 
- 나도 그래
- 오빠 챙겨 주느라 고생 많긴 했어
- 차윤오빠 계획 있어?

Day 22. 프렌즈 데이

선택> 도차윤

거절당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티 톡방 20골드 내고 사용하시면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Day 23. 친구의 시선

- 네가 다시 상원으로 와ㅎㅎ
- 도차윤 이라는 오빤데
- 보이니깐..ㅎㅎ

- 잘했어!
- 정확히 기억하네
- 평소에도 배려심 깊다고 생각했어서
- 생각 했던 것 보다 기분 좋네 



Day 24. 뱅! 하트

선택> 도차윤


- 초록하트 
- 빨간하트
- 빨간하트
- 초록하트
- 초록하트


Day 25. 윈터 바캉스

- 다음 일정 공지가 있나봐
- 차 타면 잠 잘 오긴 하지ㅎㅎ

- 오빠 잘 오고 있어?
- 그럼 그냥 버리고 오는게 어때?
- 앗 언니가..?

- 난 A팀이구나

- 차윤 오빠 의외로 잘해
- 다들 조심히 타요~

- 산호 무슨일 있었어?
-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도 조금 사다줘ㅎㅎ
- 맞아 오빠 엄청 데굴데굴 굴렀지
- 나도 사실 출출해 ㅠ
- 얼른 갈게 오빠!


Day 26. I'm Your Host

> 도차윤

- 기대해도 좋아
- 나도 보고 싶어
- 나 사진찍어주려고?
- 응 나 앞머리 잘 자르거든
- 미리 말하면 재미 없을 거같은데
- 오히려 일상 데이트 같아서 새롭고 좋아
- 이달연 끝나고 나서는 왜?
- 하나 있긴 한데
- 이제 드라이 할 거니까 들어와도 돼
- 뭐야 그래서 쳐다본거였구나
- 오바는 내일도 자꾸 쳐다보려고?

Day 27. Coming Home

- 꽁꽁 싸매고 간 덕분에 괜찮아ㅎㅎ
- 언니 울면 내가 챙겨줘야지

- 언니 마음이 너무 고맙다
- 한마디 위험한데..ㅠㅠ

선물하기> 도차윤 모자


Day 28. 마지막 대화

- 기다리고 있었어요

하트보내기 > 도차윤

- 그때는 왜그랬는지 몰라
- 위카월드?
- 예의 없다고 생각한 거 아니지?
- 나도 같은 생각 했거든
- 그럼 기다려볼게


Day 29. 최종 선택

선택> 도차윤


이렇게 차윤이 엔딩도 끝!
이달연3에서 공현이와 함께 오빠지만
공현이와 다른 매력의 오빠랄까요 ㅎㅎ
나머지 남주들도 마저 공략 포스팅 조만간 남기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