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피카 picka

피카 이달연2 서하진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2 스포 없는 후기

by Dewey_ 2024. 3. 10.
반응형
피카 이달연2 서하진 베스트 엔딩 공략, 이달의 연애2 스포 없는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카 공략 포스팅 입니다. 최근일이 바빠서 피카 게임을 거의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주말 쉬면서 공략 후 포스팅 해 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달연2 이며 한동안 이달연2 공략 포스팅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총 에피소드 132의 장편 입니다. 

여주인공인 나 (우주원)은 퇴사후에 이달연을 신청해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이달연2 첫번째 공략캐는 서하진 입니다.


 
 
 Intro. 이달의 연애 : 여름, 설레는 프로젝트의 시작

- 섬세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이요



Day1. 제주로 모인 6인의 참가자들 


- 닉네임 무슨 일이죠ㅋㅋ
- 본명님..?
- 그러네요
- 익숙한 부장님 냄새가;
- 시간차 들르셨나보다
- 피곤해서 쉬고 있어요
- 맞을수도 있죠ㅋㅋ
- 전 그냥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고 싶네요
- 한국분일것 같은데요?
- 여유롭고 좋네요

하트보내기 > 가이드 / 하트메시지 / 포토드롭


Day2. 비커밍 데이 

* 펠프스 or 모리셔스 선택지만 있어서 둘 중 아무나 선택해주세요!



Day3. 디너 파티 

- 벌써 만난다고요..?
- 좋아요~
- 그렇구나ㅋㅋ
- 그런 걸로 칠까요
- ?말 놓기로 하셨어요?
- ㅋㅋㅋ반가워요
- 아냐 우리 편한데?
- 하진이 말에 공감
- 음 그럼 될듯?
- 나도 숙소 들어가려고
- 다들 걱정하지 말고 계세요


- 그보단 자기 몸 좀 아낍시다...
- 다른 메뉴 시키자고 하지
- 취했네 견우
- 어디까지 가요 ㅋㅋㅋ
- 정답....
- 아니야ㅋㅋㅋ 재미있었어
- 저도 빠질게요
- 나랑도 오래 이야기 했어
- 우연 대단하다ㅋㅋ



Day4. 제주제주제주 


* 날씨는 랜덤으로 출연 장소가 다릅니다.

- ㅋㅋㅋ 둘이 톰과 제리같아

선택> 바람부는 날 뭐하지 > 탐나는 디저트페어


- 여기 진짜 휑하다ㅋㅋㅜ
- 아 정말?
- 이렇게 다 취소될 줄은 몰랐지
- 너무 많아서 고민될 정도ㅋㅋ
- 나도 예약해도 돼?
- 똑같은 거 듣는 게 낫겠다
- 응 진짜 연락해줬네
- 이렇게 바로 끊는다고...?
- 잘했네
- 하진아 이거 네거 아니야?
- 너무 잘해서 쳐다본건데
- ㅋㅋㅋ 둘이 톰과 제리같아
- 나도 비오는거 좋아해ㅋㅋ


선택> 비오는 날 뭐하지>푸른 뮤직 페스티벌 


- 비도 오는데 어디있어?
- 나도 같이 가도 돼?
- 아직 어색해서 그런가 했어ㅋㅋ
- 어떤 거?
- 나랑은 많이 끊기던데....ㅎㅎ
- ㅋㅋㅋ 둘이 톰과 제리같아
- 솔직히 인정ㅎㅎㅎ



선택> 맑은날 뭐하지>클린올레


- 딱 맞춰서 왔네
- ㅋㅋ 너 그런 장난 칠 줄 몰랐는데

선물하기>서하진>찻잔



Day5. 공항에서

하진: 오전 12 ~ 오후 6시 


- 아 너는 언니한테 추천받은 거야?
- 그렇긴 한데 너도 있으니까
- ㅋㅋㅋㅋㅋ
- 아니 나 너한테 할말있어
- 원래 누구 거 사려고 했던 거야?
- 나는 어때ㅋㅋ
- 만난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Day6. 새로운 참가자의 등장


- 다들 바쁜거 아닌가?
- 하진이 쉬고있나
- 나도 미션은 좀 부담되는데
- 타이밍은 여자분이 올것 같은데
- 음... 뭐 편한대로 해요
- 한국사람이에요ㅋㅋ
- 뭔가 말갛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 나도 너랑 똑같아 도아야
- 난 그 정돈 아닌 것 같긴 한데
- 난 하진이 같은 얼굴이 좋긴 해


하트보내기> 서하진 


Day7. 밸런스 게임 


- 둘이 비슷한 느낌ㅋㅋ
- 곧 확인하지 않을까
- 보상은 없는건가?


- 여행이 더 수상하지 않나
- ㅋㅋㅋ 그럼 인정
- 2번 선택
- 난이도 너무 높다ㅜ ㅋㅋ
- 이거 너무 마상 질문인데 ㅋㅋ 패스합시다
- 이유가 뭔데요? ㅋㅋ
- 의외네요 ㅋㅋㅋ
- 1번 선택
- 이벤트는 못챙길 것 같아 ㅋㅋ
- 저는 사랑한다는 말은 해주고 싶어서
- 1번 선택
- 전 애인이랑 마주칠지도 모르는데?
- 맞아 솔직히 끝난 관계니까
- 그보단 헤어진 연인 근처에도 안갈 거 같아서?
- 2번 (도아선택)
 



Day8. 플레이리스트 데이

선택> 음원 D

- 맞아ㅋㅋ 집중하기 좋은 곡
- 나도 처음 듣는 것 같은데
- 운명 같은 로맨스
- 기억하고 있었네 하진이


Day9. 또 다른 뉴페이스? 


- 먼저 봤다고 또 반갑네요
- 뭔가 귀여운 느낌은 아닌데...?
- 어쩐지 닉네임이 이름같은데요?ㅋㅋ
- 차분해보여서 그런거 같아요
- 은근 손 많이 가지 않아요?
- 흠 직업이랑은 좀 거리 있어보이는데
- 워커홀릭 느낌이 나는데...
- 알아서 잘 챙기실거 같은데?
- 저희 진짜 만난 적 있는 거 아니겠죠
- 똑같죠^^



Day10. 디너 나잇


> 무엇을 선택해도 2순위


- 뭘...?
- 음? 나경님인가?
- 아니 내가 찾을 수 있을듯?
- 둘이 뭔가 통하는 거 아니고?
- 다음에 그렇게 하자 ㅋㅋ
- 맞아 소외감 느꼈어~
- 솔직히 어울리는 건 아니죠
- 익숙해지세요ㅋㅋㅋ
- 이제 그만하자 너무 오버했어
- 칭찬이죠?
- 무슨 일 있었어요?
- 도아도 그만해
- 여기까지 하시죠



Day11. 휴일: 밸런스 데이트권 


선택> 서하진


- 예상 못했어?
- 그건 그렇지
- 기억하고 있었네?
- 음...? 좋아하지
- 그럼 우리 어디 갈까
- 제정신이니?
- 스포한 내 탓이다?
- 오늘 너랑 있는 거 재미있었거든
- 취했네 서하진
- 너 그 말 잊어버리지 마
- 무슨뜻이야 서하진...?ㅋㅋ


하트보내기>서하진


Day12. 피노키오 게임 


- 도아 또 참지 못했구나......
- 기회 좀 주시든가요ㅋㅋ
- 부럽죠 ㅋㅋ
- 진심으로?
- 그러게 견우는 뭐해?

- 아 재겸씨네요
- 이럴 줄 알았다
- 너무 의외라 거짓말 같은데

- 아냐 견우는 공부랑 거리가 멀어보여
- 나도 승언오빠 한표
- 안쓰러워서 받아줄듯 ㅜ
- 그럼 하진이가 피노키오?
- 승언오빠는 확정인가요 ㅋㅋ
- 저런 취향 아닙니다~
- 나경이는 왜 아무도 말 안해ㅋㅋㅋ
- 그냥 찍는거겠지
- 왠지 하진이
- 왜 시비 걸었어요
- 안 어울리게 왜 그랬어요
- 저도 마찬가지였는데요 뭘
- 좀 얄미운 면이 있는거 같은데

선택]> 서하진

- 다른 사람들한테 미안했어
- 이번엔 아니야
- ㅋㅋㅋ이제 상관없지만
- 넌 연애 오래 할 것 같아
- 2개월 어디서 나타난 거야 
- 어떻게 헤어졌어?


Day13. 러브 라이어 

- 아직 ㅎㅎ 넌 먹었어?
- ㅋㅋ언니 진짜 왜그랬어
- 피노키오 인사 드립니다
- 나 믿어야지 하진아
- 개인전인 거네
- 난 재밌을 것 같은데


- 뭐라고 말해야 할 지 모르겠어
- 뭐야 도아 수상한데
- 누구랑 했길래ㅋㅋ
- 평일은 좀 피곤하긴 하지
- 아무나랑 이거 하진 않아
- 그건 노코멘트
- 나도 조금 의심중 ㅋㅋㅋ
- 왜 없을수도 있지 ㅋㅋ
- 뭐라고 하는거야 대체ㅋㅋ
- 차에서 하는게 왜 좋아?
- ㅋㅋㅋ쿨하네


선택]> 손나경


- 최근에 뭐?
- 난 술마시면서는 싫던데
- 맞아ㅋㅋ 그럴수도 있지
- 그닥..
- 그런가
- 이거 하고싶은 사람 있어
- 하진이ㅋㅋ
- 네 그건 싫어요
- 하진이는? 아직 얘기 안한 것 같아


선택> 야식



Day14. 선물하기

선택> 서하진>영화 티켓




Day15. 행아웃 


* 하진> 오전 12 ~ 오후 6시
* 도산공원 와인바 에 가야합니다


- 난 재밌던데
- 도아 사진 보니까 카페가고 싶다
- 약속 있어서 나왔어
- 하진이는 뭐해?
- 승언오빠 힘내


- 나도 있어~
- 도아도 어서와
- 김칫국 마셨죠 또
- 그러게 무슨 말일까
- 나도 그래
- 그래도 되고
- 못마시는 편은 아닌데
- 딱 봐도 잘 마실 것 같아ㅋㅋ
- 한 잔 정도는 흑기사 해준다~
- ㅋㅋㅋ그래보여
- 오늘 분위기 좋던데요?
- 무슨 일인데?
- 역시 우리끼리 방 따로 파자
- 확실히 오늘 많이 마시긴 했나봐요
- 재겸씨 그게 무슨말이에요
- 아 그거;
- 술김에 잡은 것 같은데;
- 잘 했네


Day16. 컬러 데이트 


- 역시 저녁이겠죠?
- 하진이로 할게요

- 막 취한건 아니었어
- 왜 잡고 있었는데
- 오랜만에 몸 움직여도 좋겠다
- 티 났어?
- 나도 그랬는데ㅋㅋㅋ
- 나도 나만 알게ㅋㅋ
- 소원??
- 뒤통수 얼얼하네...
- 울 때 뒤에 가만히 앉아 있던 게 고마웠어ㅋㅋ
- 허락이 필요해...??


Day17. 휴일 


Day18. 러브 라이어 데이트권

선택> 서하진


- 반응 빠르네ㅋㅋㅋ
- ㅋㅋㅋㅋ네가 더 하고 싶어 보인다
- 더 일찍 갈 거야
- 우리 집에서 키운 거야
- 기억에 남는 선물 하고 싶어서
- 전시된 가구 막 갔다 썼잖아 ㅋㅋ
- 실력이 제법인가 본데...
- 목재 휘두를 필요가?
- 손 예뻐서 다치면 마음 아플 것 같아
- 응 마음에 들었다는 뜻

하트보내기>서하진

Day19. 프렌즈 데이 


선택> 서하진

- 응 하진이 궁금해서ㅋㅋ
- 아닐 것 같은데
- 그럴 것 같았어요
- 나름 개성 있는데ㅋㅋ
- 정말 잘 지냈대요?
- 맞죠ㅎㅎ
- 이번엔 다른가요?
- 순수해서 그런가ㅋㅋ
- 우연이 반복되는 거?

선물하기> 서하진>무릎 보호대
(조각사탕 : 하진 / 텀블러 : 승언)


Day 20. 친구의 시선 


- 누구 들어왔을까
- 가족들이랑 다 터놓고 지내면 뭐ㅋㅋ
- 당연히 있어
- 누구 들어오긴 했나보다?
- 별로.. 잘 모르겠어 그분은
- 있으면 뭐ㅋㅋㅋ
- 서하진
- 거짓말을 못하겠네... ㅋㅋ


Day 21. 썸머 산타 


- 난 너일줄은 몰랐어
- 없는 것 까진 아닌데
- 뭔데?
- 안 골라ㅋㅋ 다하자
- 나 막 나왔는데?
- 응 너무 마음에 들어
- 어? 진짜 잠깐이었는데;
- 누구 전환데?
- 내가 언제 그랬어ㅋㅋ



Day 22. 키스 메리 앤 킬


- 그냥 솔직하게 가자ㅋㅋ
- 누군지 알 것 같기도 하고...
- 마지막 연애 때
- 말해도 되나
- 좋아서 안절부절한거 눈에 보일 때
- 너무 노골적이다ㅋㅋㅋ
- 뭐라곤 못하죠ㅋㅋㅋ
- 나도 같이 여행가는거 좀 로망 있어ㅋㅋ
- 느긋하게 돌아다니기?
- 나도 좋은 점이 더 많을거 같아
- 나중에 후회 안했어?ㅋㅋ
- 에이 설마....
- 많이 좋아했나보네
- 하진이 답변 몇 개 더 듣고 싶어ㅋㅋ


Day 23. 우리들의 속마음 


선택> 한새봄



- 하진이에 대한...
- 좋은 감정 갖고 있어
- 대놓고였나 그게ㅋㅋ
- 그래서 극복했어..?
- 나도 그래서 관심갔어 ㅋㅋ
- 전혀 몰랐어
- 그런 시간 필요하지...
- 일부러 안심시켜줘서 고마워ㅋㅋ


Day 24. 판도라의 상자


- 나도ㅋㅋㅋ
- 네덜란드
- 꼭 좋아해야 사귀는건 아니지~
- ㅋㅋㅋ솔직히 본 건 아니다
-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 건데ㅋㅋ
- 네
- ???


Day 25. D의 초대 


- 견우야 혹시 기도라도 했어?ㅋㅋ
- 검은색 홀터넥 원피스 입었어
- 미안하긴ㅋㅋ 그럼 들렀다 와
- 그냥 통과했다는 건가?
- 우린 뭐 안 해도 잘 어울리는데
- 무슨일인데;
- 제가 하자고 한건데
- 어디에요? 내가 갈게
- 제가 원하는 사람과 가면 되나요?
- 주량이 너무 약한 거 아냐?
- 내가 풀어줬어 답답해 하길래
- 왜 그런 얘길 해
- 난 오늘 너만 봤는데ㅋㅋ


선택> 비밀의 방 입장 ?비밀의 방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은?
- 키를 얻었던 사람과 갈게요

- 그렇게가 뭔데
- 네 얘기가 재밌잖아
- 아니
- 할 거 알았는데...


Day 26. 라스트 댄스 


- 하진아 잘 쉬었어?
- 나도 그럴 것 같긴 해ㅋㅋ
- 너넨 뭐 하고 있었어ㅋㅋ
- 오이 당연히 넣어야 하는거 아냐?
- 재겸씨는 어디있어?

- 도아야 먼저 먹고있어 식어
- 너 좋아할만한 데다ㅋㅋ
- 내가 그쪽으로 갈까?
- 뭐야 둘이 언제부터 이렇게 친했다고ㅋㅋ
- 빨리 해명해 둘이 ㅋㅋ


Day 27. [하트보내기] 다섯 번째 마음 


선택> 서하진?이달연 끝나고도 보고싶어


- 그런 것 같긴 한데...
- 휴ㅋㅋ 그래 줄게
- 큰일날 뻔했네ㅋㅋ
- 좋아ㅋㅋ
- 왜 내 방 안 왔어?
- 해봐ㅋㅋ
- 너 그때 나 불편해했는데?
- ㅋㅋㅋ 그게 더 궁금한데
- 근데 진짜 말 안해주게?
- 그리고 컬러데이트 때
- 바보ㅋㅋ


Day 28. 페어웰


- ㅋㅋㅋ하진이 주말이 더 바쁘댔지
- 맞아 오빠는 디폴트
- 설마 도자기 찾으러?ㅋㅋ
- 처음엔 그랬던 것 같네요 ㅋㅋ

선물하기> 네 번째 선물


Day 29. 최종선택


선택> 서하진

 

조금 공략이 어려웠지만.  매력넘치는 캐릭터였던 하진이

다른 공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