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동물의 숲(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아미보 카드 사용법 (사이다 초대 성공)

by Dewey_ 2024. 3. 17.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아미보 카드 사용법 (사이다 초대 성공)


4년전 모동숲을 했을 때는 온전히 게임을로만 즐겼었는데 다시 모동숲을 하면서 원하는 위시주민을 빠르게 얻고 싶어서 요즘 아미보 카드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미보 카드를 이용해 주민을 초대하는 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아미보 사용법은 간단 합니다. ATM 기에 가면 아미보 손님초대 라는 창이 있어요.

(이 창은 캠핑장이 섬에 설치 되어있어야 가능 합니다.)

 

 

우측 조이콘 부분에 아미보 카드를 대면 NFC 인식이 되는데요

 

 

 

 

 

저는 우선 아미보 카드로 사이다를 불렀습니다!

인식이 되면 주민이 연락을 받고 섬에 오겠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제 캠핑장에 아미보로 부른 주민이 방문을 하는데요,

 

 

돈을 주고 아미보카드를 구매했지만..^^

주민을 불러오기 위해서는 주민이 만들어달라는 가구를 만들어줘야 합니다.

 

 

레시피가 없는 가구라면 주민이 레시피를 주면서 만들어달라고 합니다.

 

 

여기서 정말 짜증나는(?) 부분은 이렇게 3번을 해야 온전히 섬에 이사 온다는 것 입니다.

1,2회차에는 선물 형식으로 만들어서 주면, 부른 주민은 집에가고

3회차에서 이사오겠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내일 아침에 집에갈꺼니 아침전까지 만들어 오라는 주민에 조금 빡침을 느낍니다.ㅎㅎ)

 

(보답주지말고 바로 와주면 안되겠니 ㅜㅜ)

 

 

마지막 3번째 선물을 주면 드디어 안내소에 가서 물어보겠다고 이야기 해줍니다..!

 

 

아미보카드로 주민을 불러오는게 쉽지 않지만

불러오면 가장 좋은 장점은 이사갈 주민을 제가 지정할수 있다는 것 입니다.

캠핑장으로 자연 놀러오는 주민의 경우 섬의 주민을 랜덤하게 밀어내지만

아미보로 불러온 주민은 제가 지정한 주민을 밀어 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저희 섬에 있던 갈가리를 내보내기로 결정..!

 

 

갈가리가 있던 집터에 사이다 이사 예정이 떴습니다!

 

 

 

저희 섬에는 고양이 주민이 사이다와 잭슨 두명이 살고 있는데

사이다가 이사 오고 얼마 안있다가 사이다 집에 놀러가니 잭슨이가 놀러와있고

둘이 꽁냥꽁냥 하더라고요 -! 둘이 너무 귀여워서 ㅜㅜ 섬꾸 할때 옆집으로 배치해주었습니다!!

 

 

왼쪽이 젝슨이네 오른쪽이 사이다네 에요 :)

아미보는 랜덤이다보니 원하는 아미보를 얻기가 쉽지는 않지만

아미보만 있다면 원하는 주민을 언제든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여서

아미보깡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원하시는 주민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