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동물의 숲(닌텐도)

동물의숲, 동숲 아미보 카드 4탄 13개 카드깡 후기

by Dewey_ 2024. 3. 19.
반응형
동물의숲, 동숲 아미보 카드 4탄 13개 카드깡 후기

 
종종올리고 있는 동숲 아미보깡 포스팅 입니다. 한참 아미보에 꽂혀서 아미보를 많이 구매했었는데
제 위시 주민이 애플이라, 4탄을 가장 많이 구매 했었습니다.

 
가장 먼저 구매했었던 3팩 입니다.
 

 
이때 정말 놀랐었는데요!
인기주민인 사이다가 나와줘서 본전은 뽑았다!! 하며 엄청 좋아했었어요 ㅋㅋㅋㅋ
 

 
하마 주민의 데이빗

 
토끼 주민의 미랑
 

 
NPC는 토빗
 
 

 
NPC 스승
 

 
고양이 주민의 타마 (타마도 좀 귀엽네요)
 

 
개구리 주민의 구리구리 (구리구리도 귀엽네요!)
 

 
NPC 솜이

 
고양이 주민의 사이다! 인기주민이라 너무 좋았어요 ㅋㅋ
 

 

이날 마지막 주인공은 사슴 주민의 브루스 였습니다.
 

 
네 ㅋㅋㅋ 1트만에 인기주민인 사이다를 얻고 기분이 좋아 바로 10개를 냅다 주문 해버렸죠..
애플이나 인기주민들이 나올꺼같은 기분이 들었거든요..!!
 

 
쥐 주민의 쟝
독수리 주민의 세바스찬
NPC 도루묵씨
 

 
원숭이 주민 시몬
양 주민 피엘
NPC 부옥
 

 
타조 주민의 타키
개 주민의 밥

NPC 여울이 (저 초록 원피스 귀엽네요!)
 

 
사자 주민 아더
고릴라 주민 만복이
NPC 토빗
 

 
오리 주민 앤
개미핥기 주민 안토니오
NPC 여욱
 

 
개 주민 럭키
펭귄 주민 오로라
NPC 부옥 (중복)
 

 
오리 주민 마릴린
닭 주민 히킨
NPC 여울 (중복)
 

 
원숭이 주민 몽자

말 주민 말자
NPC 토빗 (중복)
 

 
코알라 주민 시드니
돼지 주민 루시
NPC 여욱 (중복)
 

 
오리 주민 주디
오리주민 스미모
NPC 갑순
 
 네.. 이렇게 추가로 깐 10팩 모두 위시나 서브 쯤 하나도 안뜨는 좌절을 맛보았습니다..ㅜㅜ
그나마 다행인것은 NPC 제외하고는 중복이 없다는 것에 위안을 삼았었어요 ㅠㅠ
여기까지 뽑은 4탄 주민 중에 제 섬에와서 살고 있는건 오직 사이다 뿐... 또르르..
 
그렇게 제 아미보깡은 계속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