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동물의 숲(닌텐도)

동물의숲, 동숲 아미보 카드 1탄 3개 카드깡 후기

by Dewey_ 2024. 1. 20.
반응형
동물의숲, 동숲 아미보 카드 1탄  카드깡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다시 시작한 동물의 숲 게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2020년 한참 닌텐도 대란일 때 동물의 숲을 했었는데 혼자 플레이 하면서 그만두었었는데 이번에 닌텐도 OLED 를 구매 하면서 다시 동물의 숲칩을 구매해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시작 하니 정말 재미 있더라구요ㅎㅎ 앞으로 블로그에 종종 닌텐도 동물의 숲 포스팅을 진행 해 보려고 합니다.

동물의숲에는 아미 보 카드 라는 주민을 바로 불러올 수 있는 카드가 존재합니다.
이번에 아미 보 카드를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카드깡 할 것은 아미 보 카드 일탄 입니다.




1탄의 위시 주민은 귀오미, 벤, 나탈리, 다람, 글루민, 코코아, 아세로나, 솔미 입니다. 뽀야미는 마일섬에서 얻어서 그외에 나머지 아이들이 나왔으면 했습니다.

 

 

제 결론은... 띠용...

 

 

느끼한 성격의 사자, 라이오넬

 

 

친절한 성격의 개구리 에스메랄다

 

 

그리고 카트리나 까지 

원하는 주민이 4탄에 있어서 1탄은 재미로 구매했는데

영 아니네요 ㅋㅋㅋㅋ ㅜㅜㅜ 또르르 

다른 시리즈 카드깡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