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드래곤빌리지

드래곤 빌리지 컬렉션 플루모스, 이달의 용 개체값 외관 등 정보

by Dewey_ 2023. 9. 3.
반응형
드래곤 빌리지 컬렉션 플루모스, 이달의 용 개체값 외관 등 정보


제가 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드래곤 빌리지 컬렉션 관련 첫 포스팅 입니다.
드래곤 빌리지는 커뮤니티가 잘 되어있긴 하지만 서칭이 좀 힘든 편이라
기록용 으로 종종 드래곤 빌리지 관련 포스팅을 할 예정 입니다.

처음 올리는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포스팅은
나온지 3일 밖에 되지 않은 신규 용 플루모스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드래곤 빌리지는 매달 이달의 용이라는 것을 출시 하고 있는데요
지금 까지 솔루카니스 - 락샤사 - 스텔스 - 엔젤캣 순서로 출시 되었으며
9월의 용은 플루모스 입니다.

매화나무 아래이서 태어난 드래곤이라는 컨셉으로
4가지의 외관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엔젤캣 때 까진 3가지 외관으로 출시 되었으나 엔젤캣이 솔직히 너무 귀엽게 잘 뽑혀서
엔젤캣때 크게 벌어서 이번에 4가지 외관으로 하지 않았나 예상을 ^^;)


1. 플루모스 외형



매화외형 / 설중매외형 / 매실외형 / 파초선 외형 4가지 외형으로 출시했으며
암수의 차이는 미세하네요.

개인적으로 파초선 외형이 제일 예쁘네요


2. 플루모스 2세대


2세대는 플루모스 매화의 외형에서
매화꽃이 거의 사라지고 조금 빈약해지네요


3. 플루모스 개체값


차분한 10 0 25 10
노력하는 0 0 20 5

저는 8개 모두 구매했는데 모두다 차분한으로 나왔습니다.


4. 플루모스 외형 추천


매화외형 / 설중매외형 / 매실외형 / 파초선 외형 4가지

매화외형 : 오만한, 내향적인, 사랑스러운
설중매외형 : 완벽주의자, 평범한, 유능한
매실외형 : 호기심많은, 기품있는, 완벽주의자
파초선외형 : 조용한, 광적인




저는 빠른 성작을 위해 파초선 외형은
모두 조용한 작업을 했는데 정말 예쁩니다!




매실 외형은 호기심많은 으로 성공 하였고
하나는 대기 중 입니다!

제가 처음에 계획했던 성격작이 1마리 빼고 모두 성공했네요
초보적인 실수를 하는 바람에 ㅜㅜ 유능작을 하다가 성실한이 되버린


5.마무리하며


인게임 닉도 블로그 닉넴과 동일 합니다.
\나머지 플루모스들은 빌리지에 모두 등록 해 두었습니다.
오셔서 도감작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