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루민디스, 이달의 용 개체값 외관 등 정보

by Dewey_ 2023. 10. 9.
반응형

 

 
이달의 용은 330 다이아 고정 입니다.
10월 이달의 용 루민디스는 내년 같은 달에나 구매 가능 하다고 합니다.

 

 
왕을 수호하며 기사를 이끄는 기사드래곤


1. 루민디스 외관

 
저는 첫날 외형 모두 구매했습니다.
지난 플루모스 보다는 3번이내에 다 떠서
적은 다이아로 뽑을 수 있었습니다.

 
노빌리스의 기사, 별의 기사, 달의 기사, 무사
총 4가지 외형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무사 외형은 약간 여포 느낌이고, 노빌리스의 기사와 달의 기사가 예쁘게나왔네요!


2. 루민디스 2세 외형

 

그동안의 이달의 용은 1세대 와 비슷한 외형을 띄거나
조금 화려함은 빠져도 귀엽거나 비슷하게 나와서 괜찮았었는데
2세대 외관은 조금 충격 이네요


3. 루민디스 개체값

 
현재 대담한은 확인 중입니다.
저는 모두 냉정한으로 나왔습니다.
 


4. 루민디스 외형 추천 (성격작)

노빌리스의 기사 / 별의 기사 / 달의 기사 / 무사 외형 4가지
노빌리스의 기사 : 기품있는 / 유능한
별의 기사 : 몰입하는 / 완벽주의자
달의 기사 : 조용한 / 사나운
무사 : 호기심 많은 / 산만한
제 계획은 이렇게 였는데 볼드 처리 한 성격만 성공 했습니다ㅠ^ㅠ
 

 

사나운 달의 외형
진짜 고급지고 예쁩니다.
루민디스 동굴도 구매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조용한 조건은 만족했는데 루네라도 실패해서 달빛 보석을 사용해야만 하는 상황 입니다.ㅠㅠ

 

 
호기심 많은 무사 외형도 예쁘네요!
산만작은 초반이라 방법을 잘못 이해해서 실패했습니다 ㅜㅜ
 

 
유능한 노빌리스의 기사
기품말고는 찰떡이 없어서 고민 하다가 유능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서 만족스럽습니다.
 

 
유일하게 세트로 성공한 별의 기사
몰입하는 외형 입니다. 핑크가 잘어울리네요!
 

 
완벽주의자 별의 기사!
완전 찰떡 입니다.


5. 마무리 하며

 

 
현재 동굴 상황이며 나머지 루민디스는 빌리지에 모두 넣어두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