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드래곤빌리지

드빌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테디블로 돌보기 및 개체값 외관 등 정보

by Dewey_ 2024. 1. 2.
반응형
드빌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테디블로 돌보기 및 개체값 외관 등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테디블로 입니다.
테디블로는 교배종으로 드래곤 출시 이후에 귀여운 외형으로 거래소 인기가 정말 많았던 드래곤 입니다.
테디 퀘스트가 좀 어려워서 저도 최근에야 퀘스트를 완료 했고 (솜 10개 ㅂㄷㅂㄷ)
꽤 시간이 걸리는 드래곤 임에도, 인기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고귀작까지 완료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성탄 이벤트를 통해 1세대 테디블로가 풀리면서
성탄에 키우는 용 중에 인기가 많았던 드래곤 중 하나 입니다.
(저도 테디블로가 뜨면 안버리고 다 키우긴 했어요!)



테디블로

속성 : 꿈속성
탐험 장소 : 테디 + 데빌곤 교배시


테디블로 개체값
성급한30 10 10 0
냉정한0 10 30 10

 

 
테디 드래곤도 예쁘고 테디블로도 예쁘고!
테디도 좀 이번 이벤트에 모아두었는데 빨리 교배해서 족보 교환을 꾸준히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기존 테디블로는 데빌곤과 테디드래곤을 교배하면 확률로 나왔습니다.
(거래소에 보면 지하성체 외형과 퀘스트 핑크 테디 외형으로 도 급을 나누더라고요 ㅎㅎ)
 

 
광적인 테디블로 입니다.
개인적으로 테디블로에 잘어울리는 오러중 하나 인거 같아요
 

 
조용한 테디블로 입니다.
블랙 & 레드 조합인데다가 테디블로의 스토리와 조용한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개체를 많이 뽑아두어서
이제 열심히 교배할 일만 남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