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클라비스, 이달의 용 개체값 외관 등 정보

by Dewey_ 2023. 12. 4.
반응형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클라비스, 이달의 용 개체값 외관 등 정보

 
안녕하세요 2023년의 마지막, 12월 이달의 용 클라비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삭막한 곳을 장미 정원으로 바꿔주는 드래곤 !
예고가 뜨고 그동안 나온 이달용 중 탑이다!! 싶었어요


1. 이달의용 클라비스

 
12월 이달용도 전체 결제 완료 했습니다 ㅎㅎ


2. 클라비스 1세대 외형


붉은장미 / 행운의 클로버 / 분홍장미 / 얼어붙은 장미 총 4가지로 출시 되었습니다
어느하나 버릴거 없는 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ㅜㅜ


3. 클라비스 2세대 외형

 
2세대 외형은 붉은 장미 외형에서 화려함이 좀 빠졌네요


4. 클라비스 특별 외형

 
12월 한정으로 교배시 크리스마스 특별 외형이 나온다고 해요
특별 외형은 교환 불가 라고 하며 1세대를 교배했을 시에만 나온다고 합니다.
특별 외형도 너무 예뻐서 12월 내내 클라비스 교배 필수일듯 합니다 


5. 클라비스 동굴 (배경/바닥)

 
클라비스 8종 전체 구매시
동굴 바닥 1종, 동굴 배경 1종 모두 지급 된다고 해요!
 

 

8종 구매했을 때와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는 바닥/배경 이 출시되어서
클라비스 바닥/배경 이 총 2종 입니다.
 

 

둘다 비슷하면서도 예쁘지 않나요 :)
저는 지금 2세트 교배를 해봤는데 1개가 크리스마스 외형이 나왔어요!
(사진에 보면 거래불가 표시가 되어있어요. 크리스마스 외형은 거래불가 입니다.)
 


6. 클라비스 개체값

 

고집있는10 20 10 0
변덕쟁이10 25 0 10

 


7. 클라비스 성격작 추천

 
우선 제가 희망 했던 외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랭키부터 해서 요즘 이달의용이 다 크게 나와서 성격작이 잘 보일지 걱정했었는데 역시나..


붉은장미 : 사나운 
행운의 클로버 : 호기심 많은, 겁이많은
분홍장미 : 완벽주의자, 몰입하는 
얼어붙은 장미 : 유능한, 산만한
 

 
붉은 장미 외형은 전체 사나운 작을 했는데
용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 잘 안보이네요 ㅜㅜ
 

 
클로버 외형은 호기심 많은, 겁이많은 을 도전했는데
겁이많은은 실패하고 사나운이 성공된 ㄷㄷ
나머지 외형은  성공할지 지켜봐야겠지만,
클라비스 자체가 외형이 크다보니 오러가 크게 보이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클라비스 포스팅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