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라떼곤 개체값 외관 등 정보, 달콤커피 콜라보레이션

by Dewey_ 2023. 12. 24.
반응형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라떼곤 개체값 외관 등 정보, 달콤커피 콜라보레이션

 

안녕하세요 첫번째 콜라보였던
정브로 비어디 드래곤 다음으로
드래곤 빌리지 컬렉션에
새로운 콜라보가 진행 되었습니다.

달콤 커피와 콜라보 하면서 라떼곤이라는
드래곤이 출시되었으며
자세히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https://deweynote.tistory.com/79

드래곤빌리지 비어디드래곤, 유튜버 정브로 콜라보 개체값 외관 등 정보

드래곤빌리지 비어디드래곤, 유튜버 정브로 콜라보 개체값 외관 등 정보 드래곤 빌리지에 새로웅 용이 출시 했습니다. 130만 생물 유튜버 정브르님과 콜라보한 비어디 드래곤 입니다. 생물인 정

deweynote.tistory.com

 

 
비어디 부터 해서 콜라보 용들은
440 다이아가 고정인듯 합니다.
달콤 커피 콜라보 한정 드래곤 라떼곤 !
 

 
콜라보용의 장점은 암수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 이에요
이달용 보다 비싸지만 암수 원하는 것
선택이 되서 진짜 최고..
차라리 이달용도 가격 오르고 암수 선택으로 바뀌었으면..
 

 
달달한 몸과 커피콩, 마시멜로로
쓴 커피를 달콤하게 바꿔내는 라떼곤 
온몸에 화이트 초콜릿이 묻어 있어서
화이트 초코 라떼를 만든다네요


라떼곤 외형입니다!
2세대는 조금 화려함이 빠지고

특별 외형은 화이트 초콜릿 라떼 외형인가봐요!
3세대 5세대에서 떠줬으면 ㅠㅠ

 

 

콜라보용의 최고 장점
부화기 사용가능 ㅜㅜ 부화기 비싸지만 좋아요 
그랜드 마스터되면 좀 여유 있을줄 알았는데 
그랜드 마스터 되도 칸 부족한건 진짜..
그랜드 위에도 열어주어라 하이브로!!
 
 

 
저는 고민 하다가 이번에 소극작을 해주었어요!
소극은 잘 안하는 성격작이긴 한데
갈색의 라떼곤에 너무 잘어울려서 해주었더니 진짜 찰떡!!
 

 
라떼곤 컬러 때문에 성격작을 많이 고민했었는데
그렇게 결정 내린게 기품작 !
기품작 해보니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만족스럽네요
 

 
요건 2세대 외형 모습입니다 :)
조금 화려함이 빠지긴 했지만 1세대랑 비교했을때
차이가 적어서 귀엽네요
 

 
라떼곤 1세대 도감작 완료!
도감작 마무리 해야하는데 요즘 크리스마스 이벤트때매
키우시는 분들이 잘 없어서 쉽지 않네요 ㅋㅋ
딱 올해까지만 판매하는 콜라보 용이니
구매 계획이시면 빨리 구매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