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이전 게임

놀러와 마이홈, 별님의 라즈베리 핑크 렌즈 구매했어요 !

by Dewey_ 2016. 8. 27.
반응형

놀러와 마이홈, 별님의 라즈베리 핑크 렌즈 구매했어요 !



안녕하세요 듀이입니다. 제가 요즘 즐겨하는 놀러와 마이홈. 이번이 세번째 포스팅인데요,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별님의 가넷 가드닝 크로스 원피스를 구매한 것에 대해, 두번째 포스팅은 별님의 가넷 바니 웨이브 롱헤어를 구매한 것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헤어와 원피스를 이전에 구매했으니, 이번에는 렌즈를 구매해야겠지요 ? 세번째 포스팅은 별님의 라즈베리 핑크 렌즈 구매한 포스팅 입니다. (놀러와 마이홈 다운로드 하기)



소고기와 가죽 때문에 자주 들어가는 로빈샵! 로빈샵에서 필요한 재료들을 한번에 구매한 후, 명품을 구경하는 듯 스크롤을 조금 내려 판매하는 옷과 헤어를 종종 구경하곤 하는데요, 오늘 구경하였는데 글쎄, 처음으로 렌즈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놀러와 마이홈을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렌즈가 판매되고 있는것을 본건 이번이 처음 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로빈샵에서 매번 판매되는 아이템이 요일마다 컬러가 다르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 :)



안그래도 별님의 아쿠아마린 렌즈를 구매할까 말까 고민 중이였습니다. 빅토리안 소녀 세트에서 판매하는 렌즈 입니다. 그것을 구매하려고 고민 중이였는데,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컬러인, 별님의 라즈베리 핑크 렌즈가 판매하더군요. 버프는 제작 경험치 증가 4% 이며, 비용은 11잼으로 상점에서 판매하는 렌즈와 동일 합니다.



기존에는 기본으로 선택한 브라운 눈을 끼고있었습니다. 냐오가 가져온 노란 렌즈도 있지만, 제가 지금 끼고있는 별님의 가넷 가드닝 크로스 원피스와  별님의 가넷 바니 웨이브 롱헤어 둘다 레드 계열인데 노란색 렌즈는 어울리지 않아 착용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무난하게 어울리는 기본눈을 착용중이였는데, 안그래도 옷과 머리 모두 붉은 계열인데, 렌즈까지 붉은 계열의 렌즈를 착용하면 너무 이상하지 않을까 싶어 한참을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만, 역시나 구매하기를 잘했습니다. 헤어때 처럼, 구매를 망설이다가 구매했는데 취향 저격 너무 예쁘네요. 지금은 잼이 별로 없어서 헤어나 옷을 한동안 바꾸지 못하겠지만, 이조합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조합이에요. 정말 요즘 놀러와 마이홈에 푹 ~ 빠져서 매일매일 거의 하루종일 하는 게임 인데요, 괜히 사람들이 노예홈이라고 하는지 알거 같습니다. 한번들어가면 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러나 아직 불안정한 서버와, 너무나 잘 튕기는 현상, 렉걸리는 현상 등 고쳐야 할 부분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어서 놀러와 마이홈 측에서 개선해주었으면 좋겠네요. !! (놀러와 마이홈 다운로드 하기)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