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수익, 디비디비딥에서만 70만원 수익!

by Dewey_ 2017. 3. 18.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수익, 디비디비딥에서만 70만원 수익!




안녕하세요 듀이입니다 :-)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분들도 수익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취미로 시작하여 용돈벌이 정도 하다가, 이제는 투잡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 앞으로 티스토리블로그에 제가 하는 블로그 수익 모델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즐겨 사용하는 수익 모델 5개 정도 중 하나가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디비디비딥 입니다 ! 





디비디비딥 바로가기







디비디비딥 사이트 내에는 다양한 수익 구조가 있는데요, 크게 포스팅알바, 외모꿀알바, 1초알바, 나기자알바, CPA/CPS 알바, 앱홍보 알바, 디비콜알바 가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 보다 수익 모델이 많은 편이죠 !







수익 모델을 소개해 드리 기 전, 디비디비딥에서는 모든 회원분들께 이벤트를 늘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석을 하면 하루 100원씩 적립이 되며, 1달을 모두 채울시 2000원이 추가 적립됩니다. 또 CPA 실적이 5건이 있을 경우, 추가 수익금 만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매일매일 돌릴 수 있는 행운의 룰렛이 있는데요 꽝부터 최대 2만원 까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최대 금액이 5000원 이였습니당 ! 캡쳐한 오늘도 100원이 당첨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참여횟수는 실적에 따라 추가 될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생일날에는 10000원 지급이 됩니다! (생일날 페이지를 눌러야 지급완료)






여러가지 알바중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자면, 먼저 1초 알바입니다. 블로그 글에 공감하기, 포스트 팔로워하기,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같은 단순한 알바로 돈을 모으는 1초알바가 있습니다.






제가 디비디비딥 내에 수익모델로 자주 사용하는 CPS/CPA 입니다. 다른 CPS/CPA 사이트와는 다른 건들이 많아 디비디비딥에서 수익모델로 CPS/CPA를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약 1년간 디비디비딥을 하면서 거의 CPA와 포스팅 알바만으로 70만원이 넘는 수익을 냈습니다. 다른 사이트들과 다르게 적은 금액도 벌수 있어서 (출첵, 룰렛, 1초알바, 포스팅알바 등) 금방 출금 가능한 금액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CPA 사이트 보다 승인율도 높고, 새로운 게 많이 업데이트 되어서 제가 해본 CPA 업체 중에 가장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한동안 디비디비딥 운영을 못했었는데 다시 본격적으로 저도 CPA와 다른 수익 모델에 대해 연구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디비디비딥 바로가기



반응형